(사진=방송캡처)
(사진=방송캡처)

배우 김세정이 공감과 폭소를 유발하는 ‘1분 자기 PR’ 프레젠테이션 연기로 눈길을 끌었다.


김세정은 지난 15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사내맞선’에서 엉뚱 러블리를 완벽하게 표현한 찰떡 캐릭터로 호평받았다.

신하리(김세정 분)는 강태무(안효섭 분)에게 이중생활에 대한 모든 비밀을 들킨 후 해고당할까봐 안절부절하며 1분 동안 자기PR 프레젠테이션을 준비했다. 신하리는 자신이 입사 후 이룬 성과들을 강조하며 “훌륭한 직원을 내치실거냐”고 어필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신하리는 강태무와 얼떨결에 업무를 빙자한 영화관 데이트, 속초 데이트를 즐기는 등 오히려 더 가까워지기 시작했다. 이 과정에서 신하리는 조금씩 강태무에 대한 설렘을 느끼며 ‘심쿵’하는 순간들을 맞아 보는 이들까지 두근거리게 만들었다.


이 가운데 김세정은 특유의 사랑스럽고 귀여운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원작인 웹툰 속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새로운 ‘웹찢녀’(웹툰을 찢고 나온 여자)로 등극해 몰입도를 한층 높이고 있다.


김세정을 둘러싼 핑크빛 기류가 점점 커지면서 ‘로코여신’의 면모를 보여줄 김세정의 ‘찰떡 연기’에 더욱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김세정이 정체를 속인 맞선녀 직원 신하리 역을 맡아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무한 발산하고 있는 ‘사내맞선’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