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조리 맛있는 수업’ 윤서령 (사진=SBS 제공)
‘요리조리 맛있는 수업’ 윤서령 (사진=SBS 제공)



‘트롯 비타민’ 윤서령이 SBS ‘요리조리 맛있는 수업’의 메인 MC로 출격한다.

16일 소속사 제이지스타는 “윤서령이 SBS ‘요리조리 맛있는 수업’의 메인 MC로 발탁됐다. ‘요리조리 맛있는 수업’의 달콤언니로 활약할 윤서령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SBS ‘요리조리 맛있는 수업’의 정규 MC로서 예능에 정식 출사표를 던진 윤서령은 오는 4월 5일부터 전격 합류, 매주 달콤언니로 시청자들을 만나 통통 튀는 예능감은 물론, 센스 넘치는 진행력을 발휘할 예정이다.

특히 SBS ‘요리조리 맛있는 수업’의 메인 MC 달콤언니로 에버글로우 이유와 아이즈원 출신 최예나, ‘방과후 설렘’의 데뷔조 클라씨로 데뷔한 명형서 등 많은 아이돌 스타들이 활약했던 만큼, 윤서령이 대세돌 MC 계보를 잇게 돼 대중의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요리조리 맛있는 수업’으로 첫 예능 MC에 도전한 윤서령은 “첫 녹화부터 긴장했는데 제작진분들이 잘했다고 말씀해 주셔서 힘을 얻었다.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남겨 방송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윤서령이 새롭게 합류한 ‘요리조리 맛있는 수업’은 세계 각국의 요리를 통해 문화와 정보를 배우는 어린이 프로그램으로, 달콤언니 윤서령은 윌로, 김규나와 훈훈한 케미를 뽐내며 유쾌한 에너지를 전할 예정이다.

한편 새 싱글 ‘나비소녀’ 발매 후 맹활약 중인 윤서령은 오는 4월 5일 오전 11시 30분 방송되는 SBS ‘요리조리 맛있는 수업’에서 만나볼 수 있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