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접이 풍년' (사진=KBS 제공)
'주접이 풍년' (사진=KBS 제공)


가수 박서진과 그의 주접단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오는 17일 방송될 KBS 2TV 예능프로그램 ‘팬심자랑대회 주접이 풍년 (이하 ‘주접이 풍년’)’ 7회에서는 가수 박서진과 공식 팬카페 닻별이 주접단으로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는 ‘장구의 신’ 박서진이 현란한 장구 실력을 드러내며 시작부터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박서진은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폭발적인 에너지로 스튜디오를 채우며 닻별은 물론 MC진까지 사로잡는다.


박서진 주접단의 강력한 주접력 또한 확인할 수 있다. 이날 주접단은 박서진이 포털사이트 팬카페 팬덤 랭킹 순위에서 임영웅에 이어 2위 자리를 지킬 수 있었던 원동력과 막강한 화력을 대방출할 예정이다.


또한 최근 공개된 ‘주접이 풍년’ 예고 영상에서는 박서진이 뜨거운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공개돼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박서진은 물론 현장 주접단의 집단 오열을 이끌어낸 사연은 무엇인지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접이 풍년’은 나이와 성별에 상관없이 덕질과 함께 새로운 삶을 살아가는 ‘주접단’을 조명해 그 속에 숨어있는 사연과 함께 덕질에 대한 이해를 도모하는 신개념 ‘어덕행덕’(어차피 덕질할거 행복하게 덕질하자) 토크 버라이어티다.


KBS 2TV 예능프로그램 ‘주접이 풍년’ 7회 박서진 편은 오는 17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