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에브리원)
(사진=MBC에브리원)

‘장미의 전쟁’ 이상민이 사유리 아들과의 관계를 묻는 질문에 당황했다.


14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리얼 커플 스토리-장미의 전쟁’(이하 ‘장미의 전쟁’)에서는 남사친에 대한 주제로 패널들이 갑론을박한다.


최근 진행된 ‘장미의 전쟁’ 녹화에서 이은지는 사연을 소개하기에 앞서 “애인이 어떤 행동을 할 때 가장 기분이 나쁘고 서운한가”라고 질문을 던졌다. 이에 조던은 “말 안하고 다른 남자 만나러 갈 때”라며 “둘이서만 술 먹으러 갔는데 그걸 이야기 안 하는 건 서운하다”고 말했다.

이를 들은 이상민은 “이건 서운한 문제가 아니고 ‘너 죽고 나 죽자’는 문제다. 말 안하고 다른 남자 만나러 가는 건”이라고 코멘트했고, 양재웅은 남사친일 수 있지 않냐며 “너무 부장 선생님이다”고 반박했다.


“남사친이 어디있냐”는 이상민은 “남사친도 매력을 느껴야 남사친이다. 매력을 느끼지 않는 순간 남사친이 될 수 없다”며 이에 양재웅은 “여사친 많이 있지 않냐”며 “사유리랑 여사친으로 잘 지냈지 않느냐”고 반문했고, 이상민은 “여사친이 아니라 방송 프로그램에서 아내 설정이었고 ‘부부라면 어떨까’라는 컨셉으로 촬영한 것”이라며 “사적으로는 만난 적 없다”고 답했다.


이를 들은 수잔은 “사유리가 이번에 아이 낳았지 않냐”고 운을 뗐고, 양재웅은 “형, 아이냐고?”라고 농담을 던졌다. 이상민은 “제가 양육비라도 보내야 하냐”며 허탈한 표정을 지었다는 전언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2020년 5월 인도에서 뱀으로 아내를 죽인 남편의 이야기가 공개돼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만들었다는 후문. 모두를 놀라게 한 이야기가 무엇일지, 이상민이 밝힌 남사친과 여사친에 대한 생각은 무엇일지 3월 14일 월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장미의 전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