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크로스픽쳐스)
(사진=크로스픽쳐스)

‘사내맞선’ 김세정이 1인 2역 이중생활에 최대 위기를 맞는다.


SBS 월화드라마 ‘사내맞선’에서 김세정은 본캐(본 캐릭터)와 부캐(부 캐릭터)를 오가며 살아가는 신하리 역을 맡았다. 어떤 때는 음식을 사랑하는 go푸드 식품연구원 신하리(본캐)로, 어떤 때는 화려한 메이크업으로 본캐를 가린 ‘가짜 맞선녀’ 신금희(부캐)로 분해, 시청자를 사로잡고 있다.


이런 가운데 14일 방송되는 5회에서는 신하리의 이중생활에 최대 위기가 온다. 신하리의 정체를 강태무(안효섭 분)가 알게 된 것. 앞서 신하리는 맞선에 나갔다가 회사 사장 강태무를 만나 정체를 속이고, 가짜 이름 ‘신금희’로 이중생활을 했다. 회사에서 강태무 눈에 띄지 않기 위해 갖은 애를 썼지만, 결국 신하리는 정체를 들켰다는 것도 모른 채 강태무의 복수를 받게 된다.


제작진이 공개한 스틸컷 속 신하리는 1인 2역 중 하나를 선택해야만 하는 상황에 동공지진이 난 모습이다.

이날 신하리는 회사 창립기념일 파티에 강태무의 가짜 애인 ‘신금희’로 초대받고, 또 같은 장소에서 전 직원 앞 상을 받는 go푸드 식품연구원 ‘신하리’로 가야하는 상황에 처한다. ‘신금희’로 가면 동료 직원들이, ‘신하리’로 가면 강태무와 강다구(이덕화 분) 회장이 자신의 얼굴을 알아볼 수 있는 위기 상황. 정신없이 바쁜 하루가 예고된 신하리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임기응변에 강한 신하리는 이번에도 강태무의 기습 질문과 예고 없는 호출 속에서 깜짝 기지를 발휘할 예정이다. 그러나 뛰는 신하리 위 나는 강태무가 있다. 강태무는 완벽하고도 치밀한 계획으로 신하리를 곤란에 빠뜨린다고. 과연 창립기념일 파티에 초대받은 신하리는 이중생활 위기를 어떻게 극복하려는 것일지, 궁금증을 높인다.


‘사내맞선’ 제작진은 “태무의 치밀한 복수 속 하리는 몸이 열 개라도 모자란 나날들을 보내게 된다. 험난한 직장 생활을 하게 된 하리의 고군분투가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라며, “하리의 수난 속 오늘도 사랑스럽고 귀여울 김세정의 1인 2역 연기와 활약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SBS 월화드라마 ‘사내맞선’은 카카오페이지의 동명 웹툰, 웹소설을 원작으로 하며 14일 월요일 오후 10시 5회가 방송된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