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사진제공=SBS
'미우새' ./사진제공=SBS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8살 차이 연상연하 커플 박군♥한영의 핑크빛 러브 스토리가 최초 공개된다.

이날 열애설로 모두를 놀라게 했던 박군, 한영 커플이 상민의 집을 찾는다. 박군의 열애 사실을 전혀 몰랐던 이상민과 김준호는 여자 친구로 한영이 공개되자 입을 다물지 못했다고. 더욱이 열애에 이은 박군의 깜짝 결혼 소식까지 전해져 스튜디오는 또 한 번 발칵 뒤집힌다.

동생 박군의 결혼 소식에 형들의 폭풍 질문도 이어진다. 두 사람이 사귀게 된 계기, 첫 뽀뽀, 프러포즈까지 두 사람의 러브 스토리가 최초 공개되자 모두의 시선이 집중됐다.

특히 박군의 고백에 “나도 너 좋아”라고 했다는 한영의 심쿵 대답에 형들은 덩달아 설레어 얼굴이 붉어진다. 특히 박군이 한영의 마음을 사로잡은 로맨틱한 프러포즈가 공개되자 스튜디오에서는 알콩달콩한 예비부부의 모습에 부러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

이어 ‘미우새’ 임원진 김준호, 김종국, 탁재훈은 오민석의 ’기생 하우스‘를 방문한다. 엄마의 옆집에서 기생하고 있는 민석의 실체에 형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고. 하지만 잔소리도 잠시, 형들은 어느새 민석에게 물들어 기생 꿈나무로 변신해 모두를 폭소케 한다. 또한 반장 김준호는 아들들의 등쌀에 떠밀려 엄마에게 전화를 걸었는데, 준호 모자의 통화에 현장은 한순간에 눈물 바다가 됐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미우새’는 13일 오후 9시 5분 방송된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