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그룹 로켓펀치(Rocket Punch, 연희 쥬리 수윤 윤경 소희 다현)가 팬미팅을 개최하고 팬들과 직접 만난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0일 공식 SNS를 통해 포스터를 공개하며 팬미팅 개최를 발표했다.

로켓펀치는 오는 4월 2일과 3일 양일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YES24 LIVE HALL)에서 팬미팅 '펀치 타임2(Punch Time2)'를 연다.

특히 이번 팬미팅은 지난 2019년 개최된 '로켓펀치 퍼스트 팬미팅 [펀치 타임](Rocket Punch 1st Fanmeeting [Punch Time])'이후 약 2년 5개월 만에 개최되는 대면 팬미팅이라는 점에서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로켓펀치는 팬미팅으로 오랜만에 팬들과 직접 만나는 만큼 팬들을 열광하게 할 다채로운 무대와 다양한 코너를 준비했다.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하며 팬들에게 잊지 못한 특별한 추억을 선물할 전망이다.

앞서 로켓펀치는 지난달 발매한 네 번째 미니 앨범 '옐로 펀치(YELLOW PUNCH)'로 아이튠즈 톱 K팝 앨범 차트에서 해외 8개 국가 및 지역 TOP10을 기록했다. 또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도 해외 5개 국가 및 지역 TOP10에 진입하며 뜨거운 글로벌 파워를 입증했다.


또한 오프라인으로 참석하지 못하는 전 세계 팬들을 위해 온라인으로 동시 생중계되며, 온라인 관람권 예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추후 로켓펀치의 공식 SNS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