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가 부른다'./ 사진=TV조선 방송화면
'국가가 부른다'./ 사진=TV조선 방송화면
이솔로몬과 정유지가 환상적인 호흡으로 안방을 들썩거리게 했다.

지난 10일 방송된 TV조선 '국가가 부른다'에서는 김완선, 배다해, 정인, 알리, 치타, 정유지, 나윤권, 임태경, 김조한, 권인하 등이 국가단 10인과 듀엣을 결성했다.

이날 이솔로몬과 정유지는 '그 남자 그 여자'를 선곡해 감성 충만한 무대를 펼쳤다. 비주얼부터 호소력 짙은 목소리까지, 두 사람은 시선을 뗄 수 없는 무대로 지켜보는 이들을 매료시켰다. 김동현은 "진짜 이별한 사람같이 부른다"며 감탄했다.

하이라이트는 '세뇨리따'였다. 이솔로몬과 정유지는 한 편의 뮤지컬과 같은 매력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특히 정유지는 시종 섹시한 표정과 몸짓으로 이솔로몬을 유혹, 모두를 빠져들게 했다. 두 사람은 '밀당'하는 퍼포먼스로 진짜 '커플'인 것 같은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한 정유지는 댄서들과 화려한 섹시 댄스로 객석의 환호를 이끌었다. 뒤이어 이솔로몬이 폭발적인 비보잉 댄스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생전 처음 보는 이솔로몬의 반전 매력에 치타는 "원래 춤을 췄냐"며 놀랐고, 김영흠은 "취미로 비보잉을 했을 것"이라고 말했다.

무대를 마친 정유지는 "많이 아쉽다. 이솔로몬이 목소리도 좋고 노래도 잘한다. 외모도 출중하시지 않냐. 같이 팀이 되어서 너무 좋았다"라며 "무대에 누를 끼치면 안 되겠다는 생각으로 열심히 했다"고 했다.
[종합] 정유지♥이솔로몬, 유혹→밀당 '섹시 커플' 탄생…비보잉 댄스 '반전' ('국가가 부른다')
이병찬과 나윤권의 '나였으면' 무대도 압권이었다. 앞서 이병찬은 '국민가수' 오디션에서 나윤권의 '나였으면'을 부른 바 있다. 풋풋하지만 진심이 전해지는 이병찬의 보컬과, 한소절 한소절이 단단한 나윤권의 명품 듀엣 무대에 모두가 빠져들었다.

노래를 마친 이병찬은 "처음을 알린 노래여서 감정 이입도 더 됐다"고 밝혔다. 나윤권은 "처음 만나 '나였으면'을 부르는데, 갑자기 노래를 안 하고 울더라. 옛날 생각이 난다고 했다. 너무 펑펑 우는데, 나도 어릴 때 생각이 나더라"라며 "진심으로 무대에서 잘할 수 있게 해 주고 싶었다. 화음을 넣는 대신 마지막 부분을 양보했다"라고 비화를 전했다.

노규민 텐아시아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