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net '퀸덤2'가 첫 방송 전부터 다양한 스틸과 영상물을 쏟아 내며 음악 팬들의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MC 태연을 비롯한 출연진들의 공식 포스터, 화제 광고를 패러디한 프로그램 예고 영상까지 연이어 공개하며 첫 방송 기대감을 한껏 키우고 있는 것.
'퀸덤2' 제작진은 채널 공식 SNS를 통해 그랜드 마스터로 나서는 태연과 퀸 매니저 이용진의 모습을 담은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식 포스터는 체스판과 체스판 위 퀸들을 배경으로 자신감 있는 모습으로 정면을 응시한 태연과 이용진의 모습을 각각 담고 있다. 6개의 체스 퀸 앞에 글로벌 걸그룹 소녀시대의 위엄을 드러내며 서 있는 태연의 모습은 '퀸덤2'의 그랜드 마스터 퀸임을 상징한다. 또, 이용진 역시 참가자 6팀의 걸그룹을 매니징하는 역할로 새롭게 활약할 것임을 암시하고 있다.

이어서 '퀸덤2' 그랜드 마스터 태연의 모 광고를 패러디한 '퀸덤2 하세요' 영상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이달 31일 밤 9시 20분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 올리고 있다. '퀸덤' 시즌1의 배턴을 이어 받아 관심 속에 첫 방송을 기다리고 있는 '퀸덤2'가 또 어떤 특별한 무대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것인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