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스틸컷./사진제공=KBS
'1박2일' 스틸컷./사진제공=KBS
딘딘이 나인우의 ‘무한 긍정’ 에너지에 두 손 두 발을 든다.

6일(오늘) 방송되는 KBS2 예능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등 따시고 배부른 거제’ 특집 두 번째 이야기에서는 따뜻한 남해에서 펼쳐지는 힐링 여행기가 담긴다.

이날 나인우는 문세윤에게 스파르타 예능 특훈을 받는다. 그는 삼행시부터 리액션까지 ‘문대상’의 가르침 하에 예능 엘리트 코스를 밟는다고. 나인우는 폭풍 같은 입담은 물론 자유자재로 장 활동을 조절하는 능력까지 겸비한 ‘야생 선배’ 문세윤에 무한 존경심을 드러낸다.

문세윤의 강의에 힘입어 자신감을 장착한 나인우는 난데없는 힘 자랑에 나선다. 그는 덩치 차이를 극복하고 두 다리로 몸무게 126kg 문세윤을 번쩍 들어 올리는 데 성공, 한껏 어깨가 치솟은 채 “형 레그 프레스 안 하는구나?”라며 귀여운 허세를 폭발시킨다. 기세등등해진 그는 지칠 줄 모르는 ‘인우자이저’의 면모를 뽐내며 형들에게 긴 시간 동안 자랑 했다는 후문이다.

그러나 나인우와 하루를 보낸 딘딘은 “너의 긍정이 점점 무서워”라며 놀라움을 금치 못한다고 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나인우는 언제 어디서나 해맑은 웃음을 지으며 ‘긍정 끝판왕’의 면모를 보여줬던 상황. 과연 ‘YB’의 수장이 잔뜩 지쳐 넋이 나간 이유가 무엇일지 기대를 모은다.

‘1박 2일 시즌4’는 6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된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