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코리아'./ 사진제공=쿠팡플레이
'SNL코리아'./ 사진제공=쿠팡플레이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주역 모니카, 립제이, 아이키, 가비가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코미디쇼 'SNL 코리아 시즌 2'에 출연해 화끈한 토요일밤을 선사한다.

5일 방송되는 'SNL 코리아 시즌 2' 9회에는 모니카, 립제이, 아이키, 가비가 호스트로 출연해 역대급 활약을 펼친다,

우선 감각적인 아이디어로 완성한 디지털숏 코너들이 기대를 모은다. 각종 하이틴 로맨스를 총망라한 코너 '댄서에게 찍혔을 때'에서는 전학생 주현영을 두고 전설의 댄서 모니카와 아이키가 불꽃 튀는 신경전을 벌이며 무아지경 심쿵 대사 패러디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팀 프라우드먼과 훅이 깜짝 카메오 등장을 예고해 한층 기대를 더한다.

화제작 '지금 우리 학교는'을 패러디한 코너 '지금 우리 회사는'에서는 좀비 사태가 벌어져도 출근해야 하는 K-직장인의 모습을 담아내 폭소를 자아낼 예정이다. 특히 모니카, 아이키는 좀비로 변한 후에도 정규직 전환을 위해 애쓰는 인턴 역을 완벽 소화해내며 이목을 모은다.

'마성의 연하남' 코너에서는 모니카, 가비, 크루진 안영미가 치명적인 연하남 신동엽에게 빠진다는 설정 아래, 능청스러운 콩트 연기는 물론 상상초월 춤과 애교까지 끊임없는 반전 매력으로 분위기를 후끈 달굴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모니카, 립제이, 가비가 총출동한 코너 '스트릿 알바 파이터'에서는 현실의 벽 앞에서 알바 전선에 뛰어든 댄서들의 좌충우돌 알바기가 펼쳐지며 '스트릿 우먼 파이터' 속 명장면을 무아지경 패러디하며 토요일 밤의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매주 가장 발 빠른 웃음을 전하는 'SNL 코리아 시즌 2' 크루진들의 활약 또한 시선을 모은다. 코너 '비운의 20학번'에서는 코로나 19로 인해 대면보다 화상 모임이 더 익숙한 20학번 정상훈, 김민교, 권혁수가 처음으로 캠퍼스에 등교한 모습을 그려내며 현실 공감 웃음을 자아낼 것이다. 한 주의 핫한 이슈를 전하는 코너 ‘위켄드 업데이트’에서는 개학 시즌 등을 맞아 금주의 새로운 소식을 전하고, 대선 특별 기획 '주기자가 간다'에서는 '인턴 기자' 주현영이 국가혁명당 허경영 대선 후보를 만나 무아지경 인터뷰를 진행해 역대급 화제를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이처럼 초특급 호스트와 믿고 보는 크루진의 활약으로 빈틈없는 웃음을 전하는 'SNL 코리아 시즌 2'는 매주 토요일 밤 10시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된다.

노규민 텐아시아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