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 2TV)
(사진=KBS 2TV)

박솔미가 한재석의 ‘편스토랑’ 출연 뒷이야기를 공개한다.


4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K-푸드 대표주자 ‘닭’을 주제로 한 메뉴 개발 대결이 시작된다. 그중 ‘편스토랑’ 대표 레시피 부자 박솔미는 집에서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고 맛도 보장되는 초특급 레시피를 공개하는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더한다. 박솔미가 ‘맛잘알’ 남편 한재석을 위해 만든 메뉴 레시피들은 공개할 때마다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앞서 한재석은 직접 ‘편스토랑’에 출연, 박솔미가 만든 메뉴들을 정말 맛있게 먹으며 행복한 미소를 보여줬다. 무뚝뚝하면서도 아내 박솔미를 꿀이 뚝뚝 떨어지는 눈빛으로 바라보는 남편 한재석과 잘 먹는 남편을 흐뭇하게 바라보는 박솔미 두 사람의 홈파티 장면은 계속 회자되고 있다.


이와 관련 MC 붐은 박솔미에게 “한재석 씨가 방송 모니터했나?”라고 물었다. 이에 박솔미는 “오빠(한재석)가 방송 보고 충격 받았다. ‘편스토랑’ 때문에 살이 많이 찐 거 같아서”라고 전했다. 박솔미가 ‘편스토랑’에 출연하며 다양한 메뉴 개발을 위해 만드는 요리마다 한재석이 꼭 먹어보고 맛 평가를 해주다 보니 살이 찐 거 같다는 것.


그러나 이런 이야기 역시 요리를 사랑하는 박솔미와 이를 맛있게 먹어주는 남편의 사랑이 느껴지는 이야기이기에 스튜디오에서는 부러움의 볼멘소리가 터져 나왔다고.


그런가 하면 이날 박솔미는 남편 한재석과 함께 자주 해먹는 봄철 주안상 메뉴 레시피를 공개한다. 특히나 남편 한재석이 좋아한다는 최애 안주 ‘백골뱅이 어묵탕’을 만들 때는 달달한 부부애가 전해졌다고. 이외에도 박솔미는 두 딸이 좋아하는 초특급 밥도둑 메뉴들도 소개하며 ‘편스토랑’ 대표 레시피 부자 면모를 입증한다.


박솔미가 요리하는 이유이자 행복의 이유인 박솔미-한재석 부부의 달달한 이야기와 함께 박솔미가 소개하는 초특급 레시피들까지 모두 확인할 수 있는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4일 금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