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쇼플레이 엔터테인먼트)
(사진=쇼플레이 엔터테인먼트)

가수 남승민의 첫 미니콘서트 ‘여행’이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지난 2일 남승민의 미니콘서트 ‘여행’ 티켓이 오픈 1분만에 전석 매진됐다. 오는 12일 오후 5시부터 진행되는 미니콘서트 ‘여행’은 이날 발매되는 새 디지털 싱글 ‘바보같은 사람’ 발매를 기념하여 마련된 자리로, 티켓 오픈 1분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눈길을 모은다.

이번 미니콘서트는 남승민이 데뷔 후 팬들과 처음 만나는 공연으로, 남승민의 목소리와 토크로 오롯이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이 될 전망이다. 그동안 라디오 DJ를 맡아 여유로운 진행 실력과 입담을 쌓아온 남승민이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지난달 28일 남승민은 새 음원 ‘바보같은 사람’의 발매를 앞두고 타임테이블 이미지를 공개하며 본격 카운트다운에 나섰다. 티저 이미지, 안무 연습 스포일러, 커버곡 메들리 등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어서 팬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남승민은 매주 금요일 오후 7시 방송되는 BTN라디오 ‘트위스트 킹 남승민입니다’의 진행을 맡아 솔직 담백한 입담과 친근한 매력으로 청취자들과 소통하고 있다.

최근 KBS1 '아침마당', '6시 내고향', KBS2 '불후의 명곡', 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 2020년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출연한 남승민은 ‘사모’ 등 다양한 곡을 통해 이름을 알렸다. 이후 '트위스트 킹', '지붕'을 발매했으며 MBN 드라마 '보쌈-운명을 훔치다'의 OST에 참여하는 등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사랑받고 있다.

한편 남승민은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바보같은 사람’을 발매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