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펑키스튜디오)
(사진=펑키스튜디오)


‘방과후 설렘’ 데뷔조 클라씨(CLASS:y)가 네이버 NOW.에서 팬들과 만난다.


MBC ‘방과후 설렘’을 통해 데뷔를 확정 지은 7인조 걸그룹 클라씨 (원지민, 김선유, 명형서, 홍혜주, 박보은, 김리원, 윤채원)가 오는 6일 오후 9시부터 약 60분 간 네이버 NOW.에서 온라인 팬미팅을 진행하며 팬들과 소통한다.


이번 팬미팅은 앞서 지난달 6일과 13일에 걸쳐 ‘방과후 설렘’ 세미파이널과 파이널 진출자들과 함께 진행했던 팬미팅에 이어 데뷔조만의 스페셜한 온라인 팬미팅이기에 팬들의 기대감은 고조되고 있는 상황이다. 이번 온라인 팬미팅은 서바이벌이 진행되는 동안 ‘방과후 설렘’을 향해 많은 응원과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클라씨(CLASS:y)가 어떤 새로운 모습을 선사할 것인가에 관심이 쏠린다.


특히 지난달에 진행된 두 번의 팬미팅 이후 약 한 달 만에 데뷔조 클라씨(CLASS:y)로 팬들과 만나는 자리인 만큼, 클라씨(CLASS:y) 역시 다양한 준비를 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있었던 에피소드는 물론, 다채로운 코너로 알차게 구성될 예정이기에 어느 때보다 뜨거운 반응이 이어질 전망이다.


한편, ‘방과후 설렘’을 통해 데뷔를 하게 된 클라씨(CLASS:y)가 출연하는 온라인 팬미팅은 오는 6일 오후 9시에 네이버 NOW.에서 만날 수 있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