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철부대2' 스틸컷./사진제공=채널A, SKY
'강철부대2' 스틸컷./사진제공=채널A, SKY
강력한 베네핏으로 강철부대원들의 승부욕을 자극한 최강대원 선발전이 최종 라운드에 돌입한다.

1일(오늘) 방송되는 채널A, SKY채널 예능 ‘강철부대2’ 2회에서는 대망의 최강대원 선발전 최종 라운드를 앞둔 최정예 특수부대원들의 대격돌이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치열했던 참호격투와 장애물 각개전투에 이어 승부를 판가름낼 마지막 라운드가 시작된다. 본격적인 종목 공개에 앞서 마스터 최영재는 베일에 싸여 있던 강력한 베네핏의 정체를 밝힌다.

이에 강철부대원들은 다시 한번 의욕을 장전, ‘SSU(해군 해난구조전대)의 김건은 “따야겠는데?”라며 불타는 의지를 과시한다. 또한 이들은 마지막 라운드까지 도달한 최후의 6인 중 단 세 명을 가리기 위한 미션이 무엇일지 폭발적인 관심을 보인다고.

그런가 하면 그 누구도 예상치 못한 압도적인 스케일의 최종 미션이 등장한다. 강철부대원들의 눈앞에 모습을 드러낸 ‘이것’은 엄청난 위압감으로 모두를 한껏 긴장하게 하기도. 또한 최영재는 “근데 OO도 있습니다”라며 순탄치 않은 대결을 예고, 스튜디오를 깜짝 놀라게 한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마지막 승부를 결판낼 최종 미션과 강력한 베네핏을 차지하게 될 영광의 3인은 1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되는 ‘강철부대2’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