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급 테스트에 '당황'
비밀리에 진급 심사?
김과장, 불만 쏟아내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 사진 = KBS 제공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 사진 = KBS 제공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정호영 셰프의 진급 테스트에 허니제이가 당황했다.

27일 오후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에서는 직원 진급을 두고 고민하던 정호영 셰프가 비밀 테스트를 하는 이야기가 그려진다.

앞서 만년 과장 김과장에게 차장 승진을 약속했던 정호영은 형평성을 맞추기 위해 김과장과 박과장 두 사람을 두고 비밀리에 진급 심사에 들어갔다.

그 사실을 알리 없는 김과장은 정호영의 첫 번째 시험인 숙소 테스트에서 그동안 쌓였던 불만을 쏟아내고 말대꾸까지 하면서 큰 감점을 당하고 말았다. 반면 박과장은 정호영의 마음에 드는 말만 골라서 하는 슬기로운 사회 생활로 고득점을 받게 됐다.

이어진 정호영의 두 번째 테스트인 봄 맞이 신메뉴 대결에서도 김과장은 야심차게 '굴매생이 알 아히요'를 선택했지만 간 맞추기에 실패하면서 진급이 무산될 위기에 처했다고.

이에 정호영은 자신과 오랫동안 동고동락한 오른팔 김과장에게 마지막 기회를 주기 위한 최종 테스트를 추가했다는데.

영상을 보다가 깜짝 놀란 허니제이는 "원래 진급할 때 다 이렇게 해요?"라며 황당한 표정을 지었다고 해 과연 어땠기에 그런 반응을 보인 것인지 오늘 방송에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직장인들의 리얼 생존기로 공감을 불러일으킬 정호영의 진급 테스트는 27일 오후 5시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소원 텐아시아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