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서' (사진=방송 화면 캡처)
'스폰서' (사진=방송 화면 캡처)


배우 한채영이 품격 있는 카리스마로 안방극장의 시선을 빼앗았다.

지난 23일 첫 방송된 IHQ drama 수목드라마 ‘스폰서’에서 한채영은 능력 있는 뷰티 회사 CEO 채린(한채영 분)으로 분해 시청자들에게 매혹이 무엇인지 확인시켰다. 특히 등장과 동시에 화려한 비주얼과 아우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이날 채린은 모델 선발 프로그램의 멘토로 참가해 강렬한 포스를 뿜어냈다. 이어 나이라는 벽에 부딪힌 참가자 승훈(구자성 분)의 패기 어린 말에 더욱더 현실적인 문제를 꼬집으며 일에 대한 확고한 신념을 드러내는가 하면, 자신이 승훈을 캐스팅한다고 선언해 의외의 선택으로 흥미진진함을 더했다.

그런가 하면, 주아(이윤미 분)의 숍을 찾은 채린은 잠도 줄이고 자신이 이렇게 일 밖에 모르는 워커홀릭이 된 사연을 털어놨고, 지금의 성공이 있기까지 얼마나 고단한 일들이 있었는지 사연 있는 표정을 지어 보여 보는 이들까지 삶의 무게를 짐작게 했다.

그렇게 승훈의 멘토로서 힘을 실어주던 채린은 주아의 손길로 환골탈태한 승훈의 모습과 가능성을 보고 의미심장한 눈빛을 드러냈다. 게다가 적당한 자극으로 성공을 향한 욕망에 불까지 지핀 뒤 자신의 콧대를 누르는데 성공하면 자신과 살아 보겠냐는 파격적인 제안을 던져 앞으로의 이야기를 더욱 궁금하게 만들었다.

이처럼 한채영은 등장마다 품격이 느껴지는 카리스마와 강렬한 포스를 풍기며 첫 화부터 깊은 잔상을 남겼다. 무엇보다 명불허전 비주얼과 분위기는 매혹적인 캐릭터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또한 일 앞에 냉정한 면면부터 예상치 못한 한마디로 전개를 뜨겁게 달구는 한채영의 유연한 연기 강약 조절은 극의 재미를 더하며 시청자들의 호기심까지 불러일으켰다.

한편 한채영 주연의 IHQ drama 채널 개국 특집 드라마 ‘스폰서’는 매주 수, 목 오후 11시 IHQ drama 채널과 MBN에서 방송된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