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영민, 다시 '골때녀' 해설위원 됐다
FC 액셔니스타-FC 구척장신 시합 해설 '감탄'
'절묘' 입담으로 감초 역할
사진=SBS '골 때리는 그녀들' 시즌 2 캡처
사진=SBS '골 때리는 그녀들' 시즌 2 캡처
'골 때리는 그녀들' 현영민이 날카로운 분석력을 자랑했다.

현영민은 지난 23일 밤 9시 방송한 SBS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 시즌 2(이하 '골때녀')에서 FC 액셔니스타와 FC 구척장신 시합의 깜짝 해설위원으로 활약했다.

현영민은 선제골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특히 FC 액셔니스타와 FC 구척장신 간 비슷한 실력 때문에 선취점을 기록한 팀이 시합의 흐름을 주도할 수 있다고 전망했다. 실제로 첫 골을 넣은 FC 액셔니스타는 그때부터 경기에서의 주도권을 이어갔다.

또한 현영민은 구체적인 설명으로 시합에 대한 이해를 도왔다. 이현이를 수비하는 이혜정을 보며 "앞으로 두 사람이 부딪치는 모습을 많이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예측한 현영민. 그는 FC 구척장신의 실점 원인에 대해 "허용하지 말아야 할 세트피스를 허락했기 때문"이라고 해설했다.

그뿐만 아니라 현영민은 절묘한 입담으로 감초 역할을 자처했다. 현영민은 FC 액셔니스타의 빈틈을 파고들어 골문으로 돌진하는 이현이를 보며 배성재와 함께 그의 이름을 외쳐 긴박한 상황에서 스릴감을 돋보이게 했다.

경기는 FC 액셔니스타의 2 대 1 승리로 마무리됐다. 지금까지 '골때녀'에서 FC 아나콘다의 감독을 맡아 '명언 폭격기' 등의 수식어를 얻은 현영민. 이번 FC 액셔니스타와 FC 구척장신의 시합을 통해 해설위원의 면모를 선보인 그가 앞으로 어떤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감이 고조된다.

한편, '골때녀'는 그 누구보다 축구에 진심인 '그녀들'과 대한민국 축구 레전드들이 팀을 이뤄 함께 만들어가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밤 9시에 방송한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