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결혼 못 한 건 준수 때문…”
절친 맹공에 김준수 “나도 마찬가지” 발끈
광란의 논알콜 모임 개봉박두
사진제공=채널A
사진제공=채널A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김준수가 절친 3인방의 살벌한 폭로전으로 인한 ‘멘붕’에 빠진다.

23일(수)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6회에서는 김준수와 쌍둥이 형 주노, 전 룸메이트 임영필, 뮤지컬 동료 배우 진태화와의 흥미진진한 만남이 공개된다. 일주일에 네다섯 번 만나 커피숍만 7차, 8차를 갈 수 있을 정도라는 절친 3인방은 ‘찐친’만이 알 수 있는 에피소드를 거침없이 방출해 김준수의 눈을 질끈 감게 만든다.

무엇보다 김준수는 ‘신랑수업’ 첫 방송에서 스스로의 신랑점수에 대해 “99점”이라는 후한 점수를 매기며 남다른 자신감을 드러냈던 터. 그러나 이 자리에서 전 룸메이트 임영필은 “(내게) 여자친구가 있었을 때, 김준수에게 너무 많이 연락이 와서 여자친구가 나와 김준수의 관계를 오해했었다”고 폭로한다. 이어 “김준수가 외로움을 많이 타는 성격”이라며, “비즈니스 미팅을 할 때도 따라와서 옆 테이블에 앉아 커피를 마셨다”고 증언해 스튜디오를 초토화한다.

‘맹공’이 점점 거세지는 가운데, 급기야 친구 한 명은 “내가 결혼을 못 한 건 준수 때문”이라며 목소리를 높인다. 잔뜩 억울한 표정을 짓던 김준수는 “나도 마찬가지”라며, “내가 결혼하려면 너희들이 없어야 한다”고 급발진해 짠 내 웃음을 안긴다. 절친들이 평가하는 김준수의 ‘진짜’ 신랑점수는 과연 몇 점일지 시선이 모인다.

제작진은 “끊이지 않는 수다 파티로 분위기에 시동을 건 김준수와 절친 3인방이 2차로 록 볼링장으로 향해 역대급 텐션을 폭발시킨다. 술 없이 광란의 파티를 즐긴 김준수의 ‘절친 모임’을 확인한 ‘유부 멘토’ 홍현희가 ‘저 정도면 놀다 오라고 믿고 맡길 수 있을 거 같다’고 박수를 보낸다. 준비된 신랑감 김준수의 ‘논 알코올 모임’이 유쾌한 웃음을 안길 것”이라고 밝혔다.

‘신랑수업’ 6회는 23일(수) 밤 9시 20분 방송된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