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사진=MBC)

'호적메이트'에 부활 김태원이 전격 출연한다.


22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호적메이트' 6회에서는 부활 기타리스트 김태원과 여동생 김영아의 감동과 웃음 넘치는 호적 케미스트리가 그려진다.


김태원은 넷째 여동생 김영아와 함께 '호적메이트'를 찾았다. 방송 내내 김태원과 훈훈한 남매 케미를 펼친 김영아는 "아버지 다음으로 둘째 오빠한테 정신적으로 기댔다"라며 김태원에 대해 "정신적 지주"라고 밝혀 MC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김태원 역시 "내가 위기에 처했을 때 구해줄 몇 사람 중 하나"라고 전해 두 남매 사이에 과연 어떤 사연이 얽혀 있을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한다.


무엇보다 이날 김태원은 여동생뿐만 아니라 매부와도 의외의 호적 케미를 발산해 스튜디오를 놀라움으로 물들였다. 김태원은 자칫 어색할 수도 있는 매부와 뭉클한 가족애를 드러내 감동을 자아낼 예정. 특히 김태원은 "서 서방이 우리 집에서 나와 제일 잘 통할 거야"라며 매부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 눈길을 끈다.


그런 가운데 김태원은 여동생과 매부의 마치 영화 같은 러브스토리에 찐 오빠 미소를 지었다고. 이와 함께 김태원이 매부와의 첫 만남에서 건넨 질문에 스튜디오가 일순간 웃음바다가 됐다고 전해져 그가 던진 깜짝 질문은 무엇이었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놀라움과 감동으로 가득한 김태원 남매의 호적 케미를 확인할 수 있는 '호적메이트' 6회는 22일 화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