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시경표 씨앗 호떡
현실 자각 타임
'거리에서' 장사 버전
'백종원 클라쓰' / 사진 = KBS 제공
'백종원 클라쓰' / 사진 = KBS 제공
'백종원 클라쓰' 백종원도 극찬한 성시경표 호떡의 비법은 무엇일까.

21일 방송되는 KBS 2TV '백종원 클라쓰'에서는 성시경이 만든 겨울철 대표 간식 호떡에 푹 빠진 백종원과 새내기들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그동안 군고구마, 붕어빵 등 다양한 길거리 음식을 선보이며 '백종원 클라쓰'의 공인 간식 요정으로 사랑받아 온 성시경이 이번에는 호떡 장인으로 변신했다.

성시경표 '겉바속뜨' 씨앗 호떡을 한입 베어 문 백종원은 "이야 맛있다! 파는 것 같다"고 감탄했고 새내기들도 "성선배, 호떡 가게 열어도 성공하겠다"는 등 호평 세례를 쏟았다.

이어 모에카가 "집에서 만들어 봤는데 이렇게 튀긴 것처럼 안된다"면서 노하우를 묻자 성시경은 의외의 답변으로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고 해 과연 그 비법이 무엇일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칭찬에 힘입어 호떡 만들기에 열중하던 성시경은 갑자기 "내가 가수인데..."라 푸념하며 잔뜩 풀이 죽었다는데.

백종원이 "거리에서 호떡을 판다고 생각하고 '거리에서'를 한 번 불러 봐"라며 노래를 요청하자 성시경은 언제 그랬냐는 듯 상황에 맞게 개사한 '거리에서'를 선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해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가수, 예능, 요리를 넘나드는 성시경의 꿀맛 호떡과 꿀잼 애드리브는 21일 오후 8시 30분 '백종원 클라쓰'에서 볼 수 있다.

신소원 텐아시아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