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국, '금메달 유전자' 子 시안이 아니다? "반전 결과에 충격" ('피는 못 속여')
이동국과 ‘설수대’(설아, 수아, 시안)가 '슈퍼 DNA' 검사에 나선다.

21일 방송하는 채널A '슈퍼 DNA 피는 못 속여'에서는 이동국과 10세 쌍둥이 딸 설아-수아, 9세 막내 시안이가 진짜 ‘슈퍼 DNA’ 지표를 알아볼 수 있는 ‘운동능력 DNA 검사’를 받는 모습이 펼쳐진다.

앞서 설아, 수아, 시안이도 '테니스 꿈나무' 재아에 이어 운동선수가 되고 싶다는 마음을 드러냈던 터라, 이번 운동 능력 검사에서 어떤 결과가 나올지 관심이 쏠린다.

본격 테스트에 앞서 세 사람은 평소의 운동 실력을 깜짝 공개한다. 우선 설아는 밸런스 보드도 쉽게 소화하는 뛰어난 균형감과 체조선수 같은 유연성을 뽐낸다. 다음으로 수아는 씩씩한 킥복싱 실력과 골프 비거리도 160m까지 쳐내는 '파워걸' 면모를 자랑한다. 막내 시안이는 탁구 등 공으로 하는 운동을 모두 '척척' 해내는 한편, 축구 슛 동작도 ‘라이언킹’ 아빠와 ‘판박이’라 "역시 대박이!"라는 감탄을 자아냈다.

운동 후 아이들은 전자 검사 및 12가지 체력 측정 등 전반적인 운동능력 DNA 검사를 받는다. 이동국 또한 아이들과 함께 모든 검사에 진심으로 임해 ‘열정 과다’ 면모로 웃음을 안겼다. 하지만 검사를 마친 이동국과 아이들은 의외의 결과를 받았다. '천재 스포츠 DNA'이자 타고난 '금메달 유전자'의 주인공이 예상치 못한 인물이었기 때문.

제작진은 "운동능력 DNA 검사의 반전 결과에 이동국 뿐 아니라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본 전 출연진이 떡 벌린 입을 다물지 못했다. 온 집안이 스포츠 선수를 해도 손색없을 정도로 ‘슈퍼 DNA’를 가진 이동국 패밀리의 진가에 시청자들도 깜짝 놀랄 것"이라고 밝혔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