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SKY채널, 채널A
사진제공=SKY채널, 채널A
'나는 솔로' 출신 육승준, 박정은이 5개월 만에 결혼한 이유는 무엇일까.

19일 방송되는 SKY채널과 채널A가 공동 제작하는 본격 19금 부부 토크쇼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이하 애로부부)'에 인기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나는 솔로)' 출신 신혼 부부 육승준, 박정은이 출연한다.

육승준과 박정은은 '나는 솔로'를 통해 단 5박 6일 만에 사랑에 빠졌다. 스튜디오에는 두 사람이 풋풋한 호감을 쌓아가는 모습이 공개됐고, 짧은 VCR에도 MC들은 "순수하다", "설렌다"며 감탄했다. 두 사람은 '나는 솔로'에서 영수와 영숙으로 만났다. 촬영이 진행되던 5박 6일 만에 급속도로 사랑에 빠져 열애를 시작했고, 결국 실제 백년가약을 맺었다.

MC 안선영은 "이런 연애 서바이벌 프로그램은 꼭 싱글들이 볼 것 같지만, 사실 아줌마들이 엄청 봐요. 단톡방이 폭발해요”라며 “자기 남편도 아닌데 소리 지르고 너무 감정이입해요"라며 리얼 시청 경험담을 털어놨다.

또 다른 데이팅 프로그램 '솔로지옥' MC이기도 한 홍진경도 "'솔로지옥'을 하다 보면 너무 몰입해서 내가 진행을 하는 건지, 거기 참가자인지 나중엔 모르겠더라"고 고백해 다시 한 번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안선영은 "그래. 진심이 많이 보이더라"라며 홍진경의 말에 동의했다.

남편 육승준은 "언제 아내에게 반하셨나요?"라는 제작진의 질문에 "불과 5박 6일이었지만, 특수한 시공간에서 아내를 파악하는 데는 충분한 시간이었다. 대화를 많이 해 보니, 제가 꿈꿔왔던 이상형에 정말 가까워서 5개월 만에 결혼할 수 있었다"고 러블리한 답변을 내놨다.

그러나 "빨리 결혼해 보니 좋으세요?"라는 질문에는 두 사람 모두 한숨을 내쉬어, 로맨틱한 데이팅 프로그램 뒤의 초고속 결혼에 무슨 일이 있는 것인지를 궁금증극 자극한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