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시너지 예고
공감과 긍정의 힘
하하, 아이 셋 육아 능력자
하하 박미선 인교진 / 사진 = MBN 제공
하하 박미선 인교진 / 사진 = MBN 제공


박미선, 하하, 인교진이 MBN 신규 예능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이하 '고딩엄빠')의 MC로 발탁됐다.

'고딩엄빠'는 10대에 결혼, 출산, 육아를 경험하게 된 고등학생 엄마, 아빠의 일상을 관찰하는 리얼리티 예능이다. 대한민국 방송 사상 처음으로 고등학생 엄마, 아빠의 일상을 주제로 한 프로그램인 만큼 '고딩엄빠'는 론칭 소식과 함께 포털 사이트와 커뮤니티 사이트 등에서 폭발적인 화제를 모았으며, 지난 16일 1차 티저 공개가 공개되면서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켰다.

이와 함께 제작진은 '고딩엄빠'의 메인 MC로 연예인 대표 '베테랑 엄빠' 박미선, 하하, 인교진을 캐스팅했다. 뛰어난 공감 능력으로 다양한 토크쇼에서 활약해온 박미선과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재치 있는 입담을 발휘해온 하하, 연기는 물론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하는 인교진이 특별한 시너지를 발산할 전망이다.

또한 이들은 탄탄한 육아 내공을 지닌 베테랑 부모라는 공통분모를 가지고 있어 '고딩엄빠' 출연자와의 케미도 기대케 한다. 실제로 박미선은 딸, 아들과 세대차이가 없는 소통형 '힙'한 엄마로 유명하며, 다둥이 아빠 하하는 아이 셋을 동시에 케어하는 육아 능력자로 정평 나 있다. 인교진도 두 딸 앞에서 오두방정 재롱을 불사하는 요즘 아빠다.

제작진은 "박미선-하하-인교진이 '고딩엄빠' 출연자들의 현실 육아 고충을 들어주는 한편, 따뜻한 마음을 나누며 공감, 치유, 긍정의 힘을 전해줄 것이다. 아울러 전문가들과 함께 10대 엄마, 아빠들을 위한 현실적 솔루션도 만들어나갈 것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엄빠 경험치 만렙 3MC가 가세한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는 오는 3월 6일 밤 9시 20분 첫 방송될 예정이다.

신소원 텐아시아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