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특한 결혼 로망
"하루 3시간 각방 원해"
멤버들 결혼 순서?
'대한외국인' / 사진 = MBC에브리원 제공
'대한외국인' / 사진 = MBC에브리원 제공
'대한외국인' 가수 토니안이 결혼 소망을 밝힌다.

16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는 연예계 대표 솔로인 가수 토니안, 아나운서 출신 김경란, 개그맨 지상렬이 출연한다. 세 사람은 웃픈 토크는 물론 치열한 퀴즈 대결을 펼치며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재미를 안길 예정이다. 부팀장으로는 대세 아이돌 피원하모니 멤버 인탁이 출격한다.

가수 토니안은 1996년 5인조 보이 그룹 H.O.T.로 데뷔해 당대 최고의 인기를 누렸다. 이후 토니안은 가수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의 사업에도 도전, 현재는 4개의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이날 MC 김용만은 H.O.T. 멤버 중 문희준 다음 결혼 타자는 누구일 것인지에 대한 질문을 던진다. 토니안은 "나이 순서대로 저와 우혁이가 먼저 가고, 강타 가고, 마지막은 재원이가 가줬으면 한다"라고 대답한다.

이어 김용만이 토니안에게 결혼 로망을 묻는다. 토니안은 "결혼한다면 독립적인 생활을 위해 하루에 3시간 정도 각방을 사용하고 싶다"며 독특한 소망을 밝혀 웃음을 안긴다고. 이를 들은 김용만은 "나도 그런 생활을 하고 있다. 아내에게 안 보이는 공간이 있는데 거기에 있는 것이 정말 좋다"라고 말해 출연자들을 폭소하게 만든다.

토니안은 이날 후배 그룹 피원하모니 인탁과 소울이 준비한 H.O.T. 깜짝 무대에 흡족해한다. 이어 직접 무대에 서, 다시 한번 레전드임을 증명한다는 후문이다.

한편, 토니안의 퀴즈 도전기는 16일 오후 8시 30분 '대한외국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신소원 텐아시아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