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호, 재킷 벗으며 여심 저격 시도
’옛→현(?) 썸녀’ 김승혜 “갑자기 왜 벗는 거야?” 난색
신기루 “젊고 예쁜 애 만나려고 나랑 헤어졌냐”
사진제공= NQQ&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고생 끝에 밥이 온다'
사진제공= NQQ&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고생 끝에 밥이 온다'
NQQ,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고생 끝에 밥이 온다(이하 고끝밥)’의 조세호가 김승혜에게 진심을 고백한 데 이어 문세윤 강재준이 연인을 지키기 위해 치정 싸움을 벌인다.

15일 방송될 ‘고끝밥’의 선공개 영상에서 조세호가 ‘옛썸녀’ 김승혜와 재회해 진심을 밝혔다. 김승혜와 단둘이 만나게 된 조세호는 추운 날씨를 탓하며 재킷을 벗었고 “좀 입을래?”라며 여자들의 심쿵 포인트인 옷 챙겨 주기를 시도했다. 하지만 김승혜는 “갑자기 왜 벗는 거야?”라며 당황했고, 배려를 거절해 조세호를 머쓱하게 만들었다.

이어 김승혜가 “오랜만에 만나서 떨려서 잘 못 잤다”라고 밝히자 조세호는 “바빠서 데이트도 못 했다”라며 급 상황에 몰입하기 시작했다. 처음으로 둘만 있는 자리에서 조세호는 서툴게 삐걱거렸고, 김승혜는 “왜 그때 단둘이 안 만났느냐”라며 과거에 대해 섭섭함을 드러냈다. 그러자 조세호는 과거 김승혜에게 더 다가가지 못하고 끝나게 되어버린 썸에 대해 자신의 진심을 고스란히 밝혔다. 조세호의 진심이 과연 김승혜와의 관계에 어떤 변화를 불러 일으킬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강재준과 신기루, 문세윤과 홍윤화 사이에는 진흙탕 사랑싸움이 벌어졌다. 신기루는 자신들의 방에 잠시 들렀던 문세윤에 대해 “저 남자가 옛날에 사귀었던 사람 닮았다”라는 폭탄 선언을 했다. 강재준은 “옛날에 만난 사람 누구?”라며 점점 분노했다.

결국 강재준은 “기루랑 너랑 무슨 사이야?”라며 문세윤에게 다짜고짜 물었고, 신기루는 “그만해. 옛날에 사귀었던 사람이라고”라고 덧붙여 문세윤과 홍윤화 두 사람 모두에게 폭탄을 투척했다. 또 신기루는 “젊고 예쁜 애 만나려고 나랑 헤어졌니?”라며 문세윤을 몰아갔다. 네 사람의 대립은 결국 총체적 난국으로 번졌다.

조세호와 김승혜의 진심이 느껴지는 데이트와, 문세윤 홍윤화 강재준 신기루의 진흙탕 사랑싸움은 15일 화요일 저녁 8시 NQQ와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에서 방송된다. ‘고생 끝에 밥이온다’는 kt seezn의 OTT 서비스 seezn(시즌)을 통해 1주일 전 선공개된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