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N '놀토' 방송 화면.
사진=tvN '놀토' 방송 화면.
가수 강다니엘이 샤이니 키에게 실망했다고 밝혔다.

지난 12일 방송된 tvN 예능 '놀라운 토요일'에서는 드라마 ‘너와 나의 경찰수업’ 주인공인 채수빈과 강다니엘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강다니엘은 김동현을 좋아하는 멤버로 꼽았다. 그는 "어렸을 때 아버지랑 격투기를 자주 봤다"며 "김동현 선수가 에릭 실버랑 경기한 것도 봤다"고 존경을 표했다. 이에 키는 "오늘 동현이 형 찐팬 하나 보내겠네"라며 비웃기도.

반면 강다니엘은 실망한 멤버로 키를 꼽아 의문을 자아냈다. 그는 "내가 데뷔한지 얼마 안됐을때 키 형과 같은 프로그램을 한 적이 있다. 스마트한 이미지지 않나. 그때 니를 엄청 휘두르시더라"라고 폭로했다.

이에 키는 "방송의 재미를 위해서 확 맞히면 재미없고, 안 맞혀도 재미 없지 않냐. 있는데로 할 수 없지 않겠냐"며 해명하며 "우리 좋았잖아"라고 서운함을 드러냈다. 강다니엘 역시 "우리 좋았죠"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tvN '놀토' 방송 화면.
사진=tvN '놀토' 방송 화면.
채수빈은 피오와의 인연을 밝혔다. 그는 "박주현 배우가 피오랑 아는 사이라서 같이 만난 적이 있다"며 "방송보다 실제가 더 장난스럽더라"고 말했다. 이에 신동엽이 "피오는 사석에서 비방용인데?"라고 말하자 피오는 "걸러 들으십시오"라고 여유로운 모습을 보였다.

채수빈과 강다니엘은 ‘놀토 구멍’으로 등극했다. 1라운드 노래 원더걸스의 'G.N.O.'에서 채수빈은 "너무 놀라서 아무것도 적지 못했어요"라며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 강다니엘은 간식 게임에서 끝까지 문제를 맞히지 못해 간식 획득에 실패했다.

2라운드에서 채수빈은 "아스넉, 이런 말을 들었다"라고 했고, 채수빈의 말을 토대도 멤버들이 ‘에스닉’이라는 단어를 유추해내며 활약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