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BS PLUS, NQQ)
(사진=SBS PLUS, NQQ)

‘나는 SOLO(나는 솔로)’가 달콤살벌한 첫인상 선택과 아찔한 자기소개를 예고했다.


SBS PLUS와 NQQ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는 16일(수) 방송을 앞두고 예고편을 공개, 첫인상 선택과 솔직한 자기소개 타임으로 곧 밝혀질 6기 솔로남녀 12인의 리얼 프로필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이번 예고편에서 솔로녀들은 “여자들의 첫인상 선택, 들어가겠다”라는 제작진의 외침에 긴장한 표정을 짓는다. 영숙은 살짝 긴장한 듯 굳은 표정으로 숙소로 향하고, 영자는 애교만점 목소리와 남심을 녹이는 미소로 “저를 놓치지 마세요”라는 파격 멘트를 날린다. 옥순은 숙소 앞에다가 자신의 마음을 담은 듯한 상자와 무전기를 두고는 후다닥 사라져 궁금증을 유발한다.

잠시 후 영자, 옥순 등의 사랑스러운 모습에 이어 뭔가를 목격한 3MC는 “우와”라며 행복한 표정으로 ‘입틀막’한다. 과연 ‘솔로나라 6번지’ 첫인상 선택에서 어떤 핑크빛 사태가 벌어진 것인지 관심이 쏠린다.

그런가 하면 12인의 솔로남녀들은 숙소 앞 마당에 모여 대망의 자기소개 시간을 갖는다. 여기서 영식은 “준비된 개인기가 있을까요?”라는 영호의 요청에 곧바로 재기발랄한 성대모사에 시동을 걸어 매력을 어필한다. 송해나는 영식의 개인기에 “귀여워! 이런 거 너무 좋아”라고 ‘물개박수’를 친다. 자기소개 후 달라질 ‘솔로나라 6번지’의 로맨스 판도가 극강의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나는 SOLO’는 1기 영철-영숙, 2기 영수-영숙에 이어 4기 정식-영숙이 결혼을 준비한다고 발표해 세 커플째 결혼 커플을 탄생시켰다. ‘리얼 로맨스 맛집’으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독차지하는 것은 물론 매회 2~3%대의 시청률로 순항 중인 ‘나는 SOLO'는 오는 16일(수) 오후 10시 30분 SBS PLUS와 NQQ에서 만날 수 있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