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 폭발 200%
팬 위한 서프라이즈
"사랑해 민트"
'주접이 풍년' / 사진 = KBS 제공
'주접이 풍년' / 사진 = KBS 제공


'주접이 풍년' 장민호의 생생한 무대 현장이 공개됐다.

10일 KBS 2TV '팬심자랑대회 주접이 풍년'(이하 '주접이 풍년') 측은 장민호의 무편집 버전 무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최근 방영된 '주접이 풍년' 3회에서 장민호가 선보인 '사랑해 누나' 무대 풀 버전이 담겨 있다. 장민호는 이날 사슴 탈을 쓰고 스튜디오에 등장해 팬들에게 특급 서프라이즈를 선물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영상 속 장민호는 기분 좋은 미소와 함께 노련한 무대 매너를 선보였고 주접단 석을 가득 채운 민호특공대를 완벽하게 사로잡았다. 장민호의 탄탄한 가창력과 사슴 탈을 쓴 채 선보이는 안무 또한 보는 재미를 더했다.

민호특공대는 장민호를 상징하는 각종 굿즈를 몸에 장착하고 열띤 응원으로 화답해 분위기를 달궜다. 이에 장민호는 무대 말미에 '사랑해 누나'를 "사랑해 민트"로 개사해 센스 넘치는 팬 사랑을 선보여 훈훈함을 자아냈다.

'주접이 풍년'은 나이와 성별에 상관없이 덕질과 함께 새로운 삶을 살아가는 주접단을 조명해 그 속에 숨어있는 사연과 함께 덕질에 대한 이해를 도모하는 어덕행덕(어차피 덕질할거 행복하게 덕질하자) 토크 버라이어티다.

한편, '주접이 풍년'은 제24회 베이징 동계올림픽 여파로 10일, 17일 2주간 결방한다. '주접이 풍년' 4회는 오는 24일 오후 9시 30분 방송 예정이다.

신소원 텐아시아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