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킹콩 by 스타쉽)
(사진=킹콩 by 스타쉽)
채수빈이 사랑스러운 에너지를 가득 채웠다.

10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에서 경찰대학 신입생 ‘고은강’ 역으로 활약을 펼치고 있는 채수빈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채수빈은 러블리한 눈맞춤으로 보는 이들을 빠져들게 만든다. 또한 그는 반가움을 부르는 손인사부터 상큼한 브이 포즈까지, 입덕을 유발하는 다양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채수빈은 짧은 헤어스타일로 산뜻함을 돋보이게 만드는가 하면, 다채로운 컬러의 의상으로 밝은 분위기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킨다. 이는 극중 당차고 발랄한 에너지를 가진 캐릭터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한다.

채수빈은 촬영 현장만큼 ‘너와 나의 경찰수업’의 이야기 속에서도 사랑스러운 모습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그는 사랑에 빠진 은강의 모습과 동기들과의 귀여운 케미를 매력적으로 그려냈을 뿐만 아니라, 몰입도 높은 연기력으로 우여곡절 많은 신입생 생활을 응원하게 만들기도. 이처럼 탄탄한 존재감으로 극을 이끌고 있는 채수빈이 ‘너와 나의 경찰수업’에서 보여줄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채수빈을 비롯해 강다니엘, 이신영, 박유나, 천영민 등이 출연하는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매주 수요일 2편의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