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지담 미디어)
(사진=지담 미디어)
‘결혼작사 이혼작곡3’ 박주미, 전수경, 이가령이 불행의 아이콘 세 아내에서 화려한 ‘돌싱즈’로 돌아온 첫 포스를 전격 공개했다.

26일(토) 첫 방송 예정인 TV CHOSUN 새 주말미니시리즈 ‘결혼작사 이혼작곡3’(이하 ‘결사곡3’)는 잘나가는 30대, 40대, 50대 매력적인 세 명의 여주인공에게 닥친 상상도 못 했던 불행에 관한 이야기, 진실한 사랑을 찾는 부부들의 불협화음을 다룬 드라마이다.

무엇보다 지난 ‘결사곡2’는 전국 시청률 16.6%, 분당 최고 시청률 17.2%라는 시청률로, TV CHOSUN 드라마 사상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것은 물론 종편 드라마 시청률 역대 TOP3를 차지하며 새 역사를 썼던 바 있다. 이에 더해 남편의 불륜으로 아파하던 30대, 40대, 50대 아내가 모두 이혼을 결정하며 계속될 ‘결사곡3’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와 관련 박주미, 전수경, 이가령이 매력 만점 ‘돌싱즈’의 새 출발을 알려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홀로서기를 시작한 세 사람의 당당하고, 세련되고, 도도한 3색 드레스 자태가 감탄을 일으키고 있다.

먼저 사피영(박주미)은 ‘결사곡2’에서 완벽한 남편 신유신(지영산)의 불륜을 목격한 후 잇따라 엄마 모서향(임효춘)의 죽음, 서동마(부배)와의 결혼 엔딩까지 선보이면서 파란만장의 끝판왕을 보여줬던 터. ‘시즌3’에서는 레드 컬러 오프숄더 드레스에 볼드한 금빛 귀걸이를 착용, 강렬한 이미지를 형성했다.

사피영으로 다시 찾아온 박주미는 “시즌 1, 2가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았고, 피영이의 아프고 복잡한 서사를 연기하는 게 즐거움이었기에 시즌3는 어떤 감정일지 기대하고 있다”고 ‘결사곡3’를 기다리는 설렘을 표출했다. 또한 “현장에서는 언제나, 할 수 있는 한, 열심히 즐겁게 촬영하려고 노력한다. 그러다 보면 그 기운이 시청자분들에게 전달되어 함께 느끼고 공감해주는 것 같다”라며 “임인년에도 ‘결사곡3’를 시청하면서 고됨을 잠시 내려놓으시길 바란다”고 따뜻한 바람을 내비쳤다.

라디오 3인방 중 가장 먼저 이혼을 결정한 인물이자 내로남불 전남편 박해륜(전노민)의 만행과 불륜녀 남가빈(임혜영)의 패닉까지 받아줘야 했던 인내의 여인 이시은(전수경)은 네크라인이 깊게 파인 진한 바이올렛 드레스로 환골탈태 비주얼을 선사했다.

이시은 역으로 열연하는 전수경은 “시즌1, 2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고, 시즌 2 엔딩이 저조차도 생각지 못했던 충격적인 엔딩이라 다음 이야기가 궁금해서 하루빨리 ‘결사곡3’를 찍고 싶었다. 초반 대본을 읽고 흥미진진한 이야기에 흥분됐고, 첫 촬영 날이 너무 설레고 즐거웠다”고 기대에 찬 반응을 보였다. 그리고 “한국 드라마가 시즌3까지 갔던 경우는 많지 않은 것 같아서 시즌제 드라마의 좋은 표본이 되고 싶다. 시청자분들의 사랑을 많이 받고 싶어 최선을 다해 집중해서 촬영하고 있다. 이시은의 삶을 통해 함께 위로받고 공감하실 많은 팬분들을 위해 진실되게 연기하고 있다”라는 단단한 출사표를 던졌다. 마지막으로 시청자들에게 “‘결사곡3’를 기다려주셔서 감사하다. 여러분의 기다림에 보답할 수 있도록 열심히 임하겠다”라는 훈훈한 인사를 건넸다.

지난 시즌 눈물의 기자회견으로 남편 판사현(강신효)의 불륜 사실을 전국에 폭로, 사이다를 터트렸던 부혜령(이가령)은 블랙 컬러 드레스로 한층 차분해진 분위기를 드리웠다.

부혜령 역으로 나서는 이가령은 “시청자분들의 사랑을 듬뿍 받은 드라마에 시즌3까지 함께하게 되어 기분 좋고 설렌다”고 시즌3 합류 소감을 전했다. 더불어 “오래 기다려주신 시청자분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좋은 연기와 멋지고 다양한 혜령이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시즌이 거듭될수록 상상 이상의 줄거리들이 기다리고 있으니 기대 많이 해주시고, 꼭 본방사수 해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홍보 요정으로 활약을 펼쳤다.

제작진 측은 “박주미, 전수경, 이가령이 연기하는 사피영, 이시은, 부혜령은 ‘결사곡3’에서 홀로서기를 시작하며 이전에는 볼 수 없던 더욱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한다”라며 “돌싱즈 3인의 운명은 어떻게 달라질지, 2월 26일 첫 방송될 ‘결사곡3’를 통해 확인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결혼작사 이혼작곡3’는 오는 26일(토) 오후 9시에 첫 방송된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