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후너스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후너스엔터테인먼트
배우 윤소이가 출산 4달 만에 안방극장에 컴백한다.

윤소이는 TV조선 새 주말드라마 '마녀는 살아있다'에 출연한다.

그는 2021년 1월 종영한 TV조선 '복수해라' 이후 임신과 출산으로 인해 약 1년만에 브라운관으로 돌아온다. 특히 지난해 11월 첫 딸을 품에 안은 윤소이가 출산 4개월만에 복귀를 결심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마녀는 살아있다'는 산 날과 살날이 반반인 불혹의 나이에 죽이고 싶은 누군가가 생겨버린 세 여자의 이야기를 다루는 미스터리 블랙코미디 드라마.

윤소이는 속만 썩이던 남편의 사망으로 수억 원의 보험금을 타게 된 양진아 역을 맡았다. 극 중 양진아는 남편의 사망보험금으로 남 부럽지 않게 화려한 삶을 살아가지만, 그 이면에는 누군가의 해코지로 인해 이를 빼앗길지도 모른다는 불안감에 시달리며 돈을 지키고자 애쓰는 독특한 인물이다.

윤소이의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과 에너지가 ‘마녀는 살아있다’에서 빛을 발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때론 유쾌하게, 때론 긴장감 넘치게 극을 이끌어 갈 예정이다. 특히 이유리, 이민영과 펼칠 '워맨스' 케미스트리도 기대감을 자아낸다.

윤소이는 소속사를 통해 "열심히 육아를 하던 중 시놉시스와 대본을 받았는데 너무 재밌었고 캐릭터가 솔직하고 매력적이어서 꼭 출연하고 싶었다"며 "가족들의 든든한 응원과 도움 속에서 배우 윤소이로 시청자 앞에 설 준비를 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안방극장 복귀 소감을 전했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