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MBN
사진제공=MBN
개그맨 이승윤이 자연인이 준 산삼을 먹은 뒤 바로 아이가 생겼다고 밝혔다.

6일 방송되는 MBN '신과 한판'에는 '나는 자연인이다'의 윤택과 이승윤이 출연한다.

이날 척박한 자연에서 온 저 세상 불시착자 두 사람은 산전수전 다 겪은 반자연인의 속마음부터 자연인표 음식에 대한 문화적 충격과 죽다 살아난 아찔한 에피소드까지 다양한 촬영 비화를 털어놓았다.

특히 이승윤은 '산삼 1억원'이라는 키워드에 대해 "촬영 중 종종 산삼을 접한다. 자연인 촬영 중 먹은 산삼만 가치로 따졌을 때 1억 원 이상일 것"이라고 운을 뗐다. 이어 "진짜 좋은 산삼을 먹은 건 7번 정도다. 너무 많이 먹다 보니, 요즘 6년근 정도는 시큰둥하다"고 너스레를 떨어 폭소를 안겼다.
사진제공=MBN
사진제공=MBN
또 이승윤은 "신혼 때 자연인이 준 산삼을 먹고 바로 아이가 생겼다"고 밝혔다. 그는 "과학적으로 증명된 바는 없지만, 산삼의 효능은 믿는 편이다. 당시 자연인 형님께서 '아이는 있느냐'고 물어서 노력 중이라고 말했더니, '이거 먹으면 도움이 될 것'이라며 동틀 무렵 아침 공복에 씹어서 먹으라고 산삼을 주셨다. 그리고 집에 귀가했는데, 그때 바로 아이가 생겼다. 우연의 일치인지 모르겠지만, 믿을 수밖에 없다"고 산삼 예찬론을 펼쳤다.

더불어 "아들이 아직 어린데, 열이 많다. 산삼의 영향인지 밤에 항상 옷을 벗고 잔다. 지금까지 감기도 안 걸렸다"고 신기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사진제공=MBN
사진제공=MBN
이에 윤택 역시 "몸으로 느낀다"면서 "시간이 지나고 보니까, 내가 감기에 걸린 적이 있었던가 싶더라. 어느 순간 잔병치레도 사라졌고, 감기에도 안 걸린다"고 덧붙였다. 이승윤도 "마찬가지다. 보통 1년에 한번쯤은 아프기도 하잖느냐. 요즘에는 면역력이 좋아져서인지 감기도 안 걸린다"며 산삼 효능에 대한 무한 믿음을 보였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