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N '놀토' 방송 화면.
사진=tvN '놀토' 방송 화면.
배우 유이가 홍보 요정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지난 5일 방송된 tvN 예능 '놀라운 토요일'은 월화드라마 '고스트 닥터'에 출연 중인 유이와 에이핑크 손나은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유이는 "tvN 드라마를 5년만에 하는거다. 드라마 캐스팅 되자마자 '놀토 나갈수 있나?'했다"고 애청자임을 밝혔다.

앞서 '고스트 닥터' 비(정지훈)와 김범이 홍보를 위해 '놀라운 토요일'을 찾았던 바. 이에 유이는 "'고스트 닥터'는 김범과 정지훈의 이야기다. 두분이 나간다고 해서 '난 안되겠구나' 했는데 불러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붐이 "아직 홍보할게 남았다면 지금 해라"고 제안하자 유이는 "신경외과 의사 맡고 있다. 비 오빠의 전 여자친구"라고 소개했다. 이에 붐이 "지금은 김태희씨니까"라고 비의 현재 아내인 배우 김태희를 언급하기도.

유이는 평소 술을 마시며 ‘놀라운 토요일’을 즐겨 봐 술친구로 생각한다고 밝혔다. 그는 “맞힐 때마다 한 잔씩 마신다. 틀려도 마시고 맞혀도 마신다”며 “김동현 보면서 마음 아픈 게 나랑 비슷하게 쓴다. 적다가 비슷하면 난 지운다”고 김동현이 ‘놀토’의 구멍이라 인증했다.

손나은은 출연자 중 아빠라고 부르는 사람이 있다고 밝혔다. 아빠의 정체는 붐으로, 손나은은 걸그룹 에이핑크로 데뷔했을 당시 리얼리티 예능을 붐과 함께 촬영했고 당시 10대라 붐 오빠가 아닌 붐 아빠라 불렀다고 설명했다.
사진=tvN '놀토' 방송 화면.
사진=tvN '놀토' 방송 화면.
유이는 “김범이 비 노래를 듣고 가라고 하더라. 지난번에 손나은 노래가 나와서. 그런데 비 오빠 노래가 꽤 많이 나와서 저는 안 듣고 왔다”고 말했다.

그러나 이날 비의 ‘깡’이 문제로 출제됐고, 비의 랩 가사를 가장 많이 적은 원샷의 주인공은 키였다. 키는 태연이 “숨이 찬”이라고 주장한 구간도 “열심히”로 정정하며 삼겹더덕삼합 획득 일등공신으로 활약했다.

간식퀴즈는 가수들의 데뷔곡을 맞히는 문제가 출제됐고, 2라운드 문제는 셀럽파이브 ‘안 본 눈 삽니다’이 출제됐다. 키는 “들어서 쓴 게 아니고 친분 있는 누나들의 활동을 보면서 저 가사는 정말 재미있다 싶어서 외워서 쓴 가사”라며 한 번에 첫줄 가사를 완벽하게 맞혀 눈길을 끌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