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토' 나오고 싶었다"
맞혀도, 틀려도 마신다?
김범의 예상 적중
'놀라운 토요일' / 사진 = tvN 영상 캡처
'놀라운 토요일' / 사진 = tvN 영상 캡처
'놀라운 토요일' 유이와 손나은이 솔직한 매력을 보였다.

5일 오후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에는 '고스트 닥터'의 배우 유이, 손나은이 출연했다.

MC 붐은 "'놀토' 최초로 2회차 홍보를 위해 나왔다"라며 유이, 손나은을 소개했다. '놀라운 토요일'에는 앞서 '고스트 닥터' 정지훈과 김범이 출연한 바 있다.

유이는 따로 나오게 된 이유에 "tvN 드라마를 5년 만에 하는 거다. 그러면 '놀토'에 나갈 수 있나 싶었다. 두 분이 나간다고 해서 나는 안 되겠구나 싶었는데 불러주셔서 감사하다"라고 프로그램을 향한 팬심을 전했다.

한해는 정지훈, 김범이 출연했을 때보다 더 기쁜 모습을 보였고, 키는 "한해 형, 본인이 좋아하는 여성 출연자가 나오면 앞니가 두 배로 커진다"라고 지적했다. 키의 말을 들은 한해는 "자제하겠다"라고 말했다.

유이는 "'놀토'를 술친구로 생각하고 방송을 본다. 맞힐 때마다 한 잔씩 마신다. 틀려도 마시고 맞혀도 마신다"라며 받아쓰기 실력에 대해 "동현 님과 내가 비슷하게 쓴다. 그런데 비슷하면 지운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나래는 "두 분이 오늘도 겹치면 어떻게 할 거냐"라고 물었고, 유이는 "포기할 거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손나은은 '아빠'라고 부르는 사람이 있다고 말해 모두가 신동엽을 가리켰지만 붐이었다. 손나은은 "데뷔 초 리얼리티 예능을 찍었는데 그 때 우리가 다 10대여서 어렸다. 아빠라는 말이 입에 붙어서 지금도 오빠가 아니라 아빠라고 한다"라고 말했다. 붐은 "멤버들의 부모님이 된 거냐"라며 "편하게 불러달라"라고 전했다.

붐은 "'놀토' 박사 김범이 예상 리스트를 보내줬다고 한다"라고 말했고, 유이는 "비 오빠 노래를 듣고 가라고 하더라. 그런데 비 오빠 노래가 여기에 많이 나와서, 난 안 듣고 나왔다"라고 전했다. 유이는 입짧은 햇님의 팬이라며 "댓글도 많이 썼는데 강퇴까지는 아니고 경고를 먹었다"라고 엉뚱 매력을 보였다.

이날 1라운드 노래는 김범의 예상대로 정지훈, 가수 비의 노래 '깡'이었다. 유이와 손나은은 비의 노래라는 말에 깜짝 놀라며 받아쓰기에 도전했다.

롤케이크가 걸린 간식 게임 퀴즈는 '이 가수의 데뷔곡을 맞혀라'였다. 키는 아이브 '일레븐'을 맞혔고 음악 방송을 보는 듯 완벽한 댄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유이는 "어떻게 아냐. 안무가 완전히 똑같다"라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유이는 문세윤의 데뷔곡을 맞혔고 발라드에 맞춰 춤을 췄다. 키는 "여기 의사들은 면접 볼 때 다리 길이를 보나보다"라고 말했다.

두 번째 노래는 셀럽파이브의 '안 본 눈 삽니다' 록 버전으로, 거의 들리지 않는 목소리에 멤버들과 유이, 손나은이 깜짝 놀랐다. 유이는 '놀토' 찐팬답게 받아쓰기 룰을 모두 알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손나은은 단어 하나에 집중하며 세심하게 받아쓰기를 했다. 박나래는 손나은이 경우의 수를 말한 단어 중 '수'를 선택했고 결과는 '정답'이었다.

신소원 텐아시아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