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강재준, 이영자 위협하는 먹방
'폭풍 면치기' 감탄
먹방·입담 폭발→'돈쭐' 분위기 메이커 활약
사진 = KBS2 '편스토랑' 방송 화면 캡처
사진 = KBS2 '편스토랑' 방송 화면 캡처
개그맨 강재준이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웃음을 선사했다.

지난 4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새해를 맞아 역대급 '돈쭐'을 내기 위해 이영자와 함께 통 큰 '돈쭐' 파트너를 찾아간 강재준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강재준은 이영자와 함께 '편스토랑' 우승 상품의 밀키트를 제작하는 기업을 방문했다.

강재준은 이영자와 함께 회사 사무실에 등장하자 직원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고 열렬한 호응에 힘입어 연속 텀블링과 전매특허 배치기로 직원들에게 기운을 불어넣었다.

본격적인 협상에 앞서 밀키트를 만드는 부서에 방문한 강재준은 개발 중인 바질 라면을 마치 진공청소기를 떠올리게 하는 면치기로 폭풍 흡입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본 류수영도 강재준의 먹방에 "진짜 맛있게 먹는다"고 극찬했다.

또 다른 개발 메뉴도 이영자보다 먼저 적극적으로 점검에 나섰고, 전문적인 맛 평가로 미식가 면모를 드러냈다.

이후 강재준은 '돈쭐' 협상에 나선 이영자를 도와 진심 어린 설득부터 분위기 메이커로도 활약하며 성공적인 협상을 이끌었다.

한편, 강재준은 tvN '코미디빅리그', NQQ‧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고생 끝에 밥이 온다'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과 디지털 콘텐츠를 통해 대체 불가한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