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JTBC)
(사진=JTBC)
'기상청 사람들: 사내연애 잔혹사 편'이 오는 12일 첫 방송을 일주일 앞두고 박민영과 송강의 로맨틱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당신이 좋고, 너랑 있는 게 좋은 두 사람 사이에 러브 시그널이 공유된 듯하다.

JTBC 새 토일드라마 '기상청 사람들: 사내연애 잔혹사 편'은 열대야보다 뜨겁고 국지성 호우보다 종잡을 수 없는 기상청 사람들의 일과 사랑을 그린 직장 로맨스 드라마다. 예비 시청자들이 가장 주목하고 있는 최대 관전 포인트는 바로 로맨스 여신 박민영과 로맨스 대세 배우 송강이 만들어낼 케미. 4일 공개된 로맨틱 포스터에는 그 기대에 부응하는 눈부신 투샷이 담겨 있다.

기상청 총괄 2과의 원칙주의 카리스마 리더 총괄 예보관 진하경(박민영)과 날씨밖에 모르는열정 특보 담당 이시우(송강). 함께 쓴 우산 안을 가득 메운 두 남녀의 어여쁜 미소가 찌푸린 날씨를 환히 밝힌다. 보슬보슬 내리는 비가 로맨틱한 분위기를 증폭시키는 가운데, 한껏 밀착한 하경과 시우의 설레는 심장 소리까지 들리는 듯하다. 자칫 고개를 돌리면 입술도 맞닿을 수 있는 아슬아슬한 거리. "당신이 좋아서, 너랑 있는 게 좋아서"란 카피의 의미가 온전히 전해진다.

흐린 날씨도 맑음으로 바꿀 것만 같은 마법 같은 포스터를 완성시킨 건 박민영과 송강의 무결점 비주얼, 카메라와 눈만 마주쳐도 발생하는 기분 좋은 에너지, 그리고 투샷만으로도 형성되는 로맨틱한 케미다. 제작진은, "선후배 사이로 함께 일하는 기상청에서 벗어나 비 오는 야외의 시간을 만끽하고 있는 박민영과 송강으로부터 설렘주의보가 발령됐다. 이제 일주일 남았다. 두 사람 사이에 오가는 러브 시그널이 시청자 여러분에게도 공유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기상청 사람들: 사내연애 잔혹사 편'은 '동백꽃 필 무렵'의 차영훈 감독과 '부부의 세계', '미스티' 등 화제작을 탄생시킨 강은경 크리에이터 글Line 소속 선영 작가가 의기투합, 믿고 봐도 되는 작품의 탄생을 기대케 한다. 오는 12일 토요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