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악 중에 최악"
배고픈 섬 '초도'
경험자들도 질색
'안싸우면 다행이야' / 사진 = MBC 제공
'안싸우면 다행이야' / 사진 = MBC 제공
'안싸우면 다행이야' 안정환, 현주엽, 허재, 김병현이 스포츠인의 단식원 초도에서 '납초대전'을 펼친다.

31일 밤 9시 40분 방송하는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이하 '안다행')에서 안정환, 현주엽, 허재, 김병현의 내손내잡(내 손으로 내가 잡아먹는다) 라이프가 그려진다. 빽토커로는 문경은, 홍성흔이 출격한다.

이날 허재, 김병현은 납도 이장 안정환과 청년회장 현주엽을 초도에 초대한다. 먼저 초도 체험을 마친 빽토커 문경은은 "역대 최고로 쫄쫄 굶었다"라며 힘들었던 초도살이를 고백한다. 홍성흔 역시 "최악 중 최악. 못 먹어서 2kg이 빠졌다"라고 질색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를 대비하기 위해 안정환, 현주엽은 납도 텃밭에서 키운 채소들을 챙겨 초도로 향한다. 두 사람은 허재, 김병현을 발견하자마자 "왜 이렇게 말랐냐. 여기서 도대체 얼마나 굶었길래"라며 걱정한다고. 이에 김병현은 "춥고 배고프다"라고 호소한다.

시키려는 자 '초도파'와 안 하려는 자 '납도파'의 피 튀기는 신경전도 전파를 탄다. '초도파' 허재, 김병현이 '내손내잡' 능력자 안정환, 현주엽을 부려먹기 위해 계략을 펼친 것. 이에 '납도파' 안정환, 현주엽은 호락호락하지 않은 모습으로 허재, 김병현을 애타게 만든다는 후문이다.

먹거리가 풍부한 납도에 익숙해져 있는 안정환, 현주엽이 스포츠인들의 단식원으로 불리는 초도에 잘 적응할 수 있을지 본 방송을 향한 기대감이 높아진다.

한편, 매주 월요일 밤 9시 방송하는 MBC '안다행'은 31일 설 연휴를 맞아 밤 9시 40분에 방송 예정이다.

신소원 텐아시아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