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몸으로 변신
구독자 180만 사부
식스팩 만드는 '복근비책'
'집사부일체' / 사진 = SBS 제공
'집사부일체' / 사진 = SBS 제공
국내 홈트레이닝 유튜브 인기 채널 'ALLBLANC TV(올블랑 TV)'의 료, 제임스, 루이스가 '집사부일체'에 출연한다.

30일 오후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홈트 유튜브 채널 '올블랑 TV'를 운영하고 있는 료, 제임스, 루이스와의 하루가 펼쳐진다.

이날 방송은 새해 계획 작심삼일 극복 프로젝트 두 번째 편으로 꾸며진다. 첫 번째 주제였던 영어에 이어 이번에는 홈트 유튜버 계의 BTS 글로벌 운동 전문가 료, 제임스, 루이스 3인이 사부로 등장해 다이어트와 운동 작심삼일 극복 비법을 아낌없이 전수할 예정이다. 평범한 직장인이었던 세 사람은 작심 성공으로 약 180만 명의 구독자를 이끄는가 하면 영상 총 조회수만 2억 뷰를 돌파하는 등 엄청난 수치를 기록하고 있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집사부일체' 멤버들을 만난 3인의 사부는 작심삼일을 이겨낼 핵심 비법으로 '변수를 통제하라'고 전했다. 이들은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는 자신만의 공간과 시간대를 찾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며, 집, 회사에서 할 수 있는 각종 운동법을 전수했다. 이날 방송에는 회사 쉬는 시간에 할 수 있는 운동법, 집에서 육아를 하며 혹은 커플과 함께 할 수 있는 운동법 등 언제 어디서든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다양한 운동법이 대방출될 예정이다.

또한 3인의 사부는 무엇보다도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의 운동 수준을 파악하는 것이라며 멤버들의 운동 수준을 진단했다. 한 멤버는 쉬운 동작임에도 힘겨워하는 등 심각한 수준의 운동 실력을 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과연 멤버들의 운동 실력은 어느 정도일지 궁금증을 높인다.

한편 '집사부일체'는 30일 오후 6시 30분 방송 예정이다.

신소원 텐아시아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