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사진=MBC)

27일 방송되는 ‘심야괴담회’에는 MBC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으로 최고 시청률 17.4%를 기록하며 안방극장을 점령한 배우 이세영이 괴스트로 재출연한다.

“괴담 궁녀 이세영입니다” 스스로를 ‘괴담 궁녀’라 지칭하며 등장한 이세영은 앉자마자 패널들의 격한 축하 인사를 받았다.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으로 무려 MBC 연기대상 8관왕을 휩쓸었기 때문. 이에 이세영은 “이 모든 것이 심괴 덕이다”, “괴담의 기운을 받아 연기했기 때문이다”라며 ‘심야괴담회’ 찐팬 면모를 드러냈다고.


이어 이세영은, ‘옷소매’ 촬영 중에도 ‘심야괴담회’는 꼬박꼬박 본방사수 했다며, 그간 출연한 괴스트 중 ‘찐 괴담 러버’ 괴스트를 꼽아 눈빛 분석까지 하기에 이르렀다. “눈을 보니까 심야괴담회를 마냥 좋아하는 게 느껴졌다. 너무 예쁘고 사랑스러워 보였다.”고 뜬금 고백(?)을 하며 배우 박기웅을 꼽은 데 이어, “작품에서 커플 연기를 했던 친한 오빠인데 내 본진인 심야괴담회에 나와 귀신 목격담을 풀어 너무 놀랐다”며 배우 현우까지 언급한 것. 조곤조곤 ‘찐 괴담 러버 괴스트’를 꼽던 이세영은 급기야, “괴스트들 중에는 내가 우위에 있다고 생각했는데 살짝 밀리는 것 같다..”며 귀여운 질투까지 보여 패널들을 웃음 짓게 했다는 후문.

또 이세영은 ‘심야괴담회’ 본방사수를 하며 충격적인 일을 겪었다고 밝혀 패널들을 놀라게 하기도 했다. 의문의 존재가 집 초인종을 누르는 섬뜩한 사연, 유아의 ‘택배 왔습니다’를 시청하고 있던 이세영. 소름 돋는 이야기에 잔뜩 긴장한 그때.. ‘띵딩딩- 띵딩딩-’ 보고 있던 사연과 똑같이 실제로 집 초인종이 울렸다는 것! 너무 놀라 인터폰으로 조용히 현관문 밖을 확인해 봤지만.. 이상하게 문 앞 센서 등만 켜져 있을 뿐 아무것도 보이지 않았다고. 오싹함을 느낀 이세영은 ‘심야괴담회’에서 배운 대로, 굵은 소금을 장착(?)한 뒤 문을 벌컥 열어젖혔다는데..! 과연 이날 이세영의 집에 찾아온 존재의 정체는 무엇이었을지, 27일 ‘심야괴담회’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27일 ‘심야괴담회’에서는 밤마다 나를 찾아 집 앞까지 오는 섬뜩한 존재 ‘왕소나무의 여인’, 매일 밤 여자친구가 나를 노려봤던 이유 ‘복덩이’, 오빠에게만 다르게 보였던 ‘그것’의 정체 ‘가락지’ 등 반전을 거듭하는 섬뜩한 이야기가 시청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심야괴담회’는 27일 오후 11시 방송될 예정이다.


김경식 텐아시아 기자 kks7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