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드라마 '너와 나의 경찰수업'의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26일 열렸다. 배우 이신영. / 사진제공=디즈니+
디즈니+ 드라마 '너와 나의 경찰수업'의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26일 열렸다. 배우 이신영. / 사진제공=디즈니+


배우 이신영이 디즈니+ 드라마 '너와 나의 경찰수업'에 출연한 소감을 밝혔다.

26일 디즈니+ 드라마 '너와 나의 경찰수업'의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김병수 감독과 배우 강다니엘, 채수빈, 이신영, 박유나가 참석했다.

이신영은 청소년 유도 국가대표 출신의 신입생 김탁을 연기한다. 사투리 연기를 칭찬하자 이신영은 “제가 원래 경상도 사람”이라며 부끄러워했다. 이어 “입학했을 당시 심리 상태와 시간이 흐른 뒤 심리 상태, 그 가운데 김탁과 친구들의 관계성을 보면 재밌을 것”이라고 관전 포인트를 짚었다.

이신영은 “다 같이 훈련 받는 장면에서 다 같이 이왕 힘든 거 열심히 재밌게 해보자고 했다. 에너지를 얻어가면서 열심히 했다”며 촬영 당시를 추억했다. 또한 강다니엘을 "니엘이형"이라고 칭해 친근감을 표했다.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겁도 없고, 답도 없지만 패기 하나 넘치는 눈부신 열혈 청춘들의 캠퍼스 라이프를 그리는 청춘물. 디즈니+를 통해 이날 공개된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