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절로 웃게 되는 매력
지상파 첫 무대
'홀로서기' 성공
'뮤직뱅크' / 사진 = KBS 영상 캡처
'뮤직뱅크' / 사진 = KBS 영상 캡처


가수 최예나가 'SMILEY'로 독보적인 에너지를 발산했다.

최예나는 21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최근 발매한 첫 번째 미니앨범 'SMiLEY' 타이틀곡 'SMILEY(스마일리)(feat BIBI)' 무대를 선보였다.

무대에 앞선 인터뷰에서 최예나는 "여러분의 스마일 히어로"라는 소개와 함께 "'SMILEY'는 저의 마음을 담은 곡이다"라며 포인트 안무를 직접 소개했다.

이날 최예나는 사랑스러운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예나 특유의 긍정 에너지가 무대 전반에 느껴져 보는 이들의 기분까지 좋게 만들었다.

무엇보다 최예나의 통통 튀는 매력과 안정적인 보컬, 퍼포먼스 실력이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최예나는 '스마일리' 춤, '안녕' 춤 등 포인트 안무도 재치있게 살려 웃음을 자아냈다.

'SMILEY'는 힘들고 어려운 상황에서도 웃음으로 넘겨버린다는 긍정 마인드가 담긴 가사와 밝은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최예나는 솔로 데뷔와 동시에 'SMILEY'를 비롯해 수록곡 'Before Anyone Else(비포어 애니원 엘스)', 'LxxK 2 U(럭 투 유)', 'PRETTY BOYS(프리티 보이즈)', 'VACAY(베케이)'까지 이번 앨범 전곡을 차트인시키며 성공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한편, 최예나는 다양한 음악 방송 및 콘텐츠로 활발한 'SMILEY'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신소원 텐아시아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