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오리지널 '내과 박원장'
지난 14일 첫 공개
'대머리 의사 된 이서진' 화제
사진제공=티빙
사진제공=티빙
배우 이서진이 유쾌한 출연진 소개로 웃음을 안겼다.

18일 티빙 오리지널 ‘내과 박원장’ 제작발표회가 코로나 19 확산방지를 위해 온라인으로 열렸다. 이날 서준범 감독을 비롯해 배우 이서진, 라미란, 차청화, 서범준 등이 참석해 프로그램에 대한 이야기를 비롯해 다양한 대화를 나눴다.

‘내과 박원장’은 하나도 슬기롭지 못한 초짜 개원의의 ‘웃픈’ 현실을 그려낸 메디컬 코미디. 20년 경력 전문의 장봉수 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지난 14일 티빙을 통해 첫 공개된 해당 작품은 ’대머리 의사 된 이서진'이라는 파격 타이틀로 화제를 모았다.이날 서준범 감독은 "원작을 영상화 하겠다고 마음 먹은 순간 두 가지 길이 있었다"며 "'짠내' 기준의 드라마냐 시트콤이냐였다"고 설명했다.이날 이서진은 자신이 맡은 캐릭터에 대해 "불쌍한 사람"이라며 "살기도 힘들고 빚도 많고 가족들은 다 제정신이 아니고 직원도 마찬가지다. 주변에 제정신인 사람이 없다"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다 이상한 사람들 속에 살다 보니까 제정신인 사람이 별로 없다"며 "간호사 차미영(차청화 분), 제정신이 아니다. 아들인 걸 속이고 자격증도 없는 아들을 취직시켰다. 그 아들이 차지훈(서범준 분)이다. 쟤도 그렇게 제정신은 아닌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제 위에서 군림하는 사모림(라미란 분). 제 와이프 역시 제정신 아니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