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300억 펜트하우스 일상 공개…"상상 이상으로 소탈" ('신랑수업')


가수 김준수가 생애 첫 관찰 카메라를 통해 일상을 공개한다.

김준수는 오는 19일 첫 방송되는 채널A 예능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 ‘신랑수업 수강생’의 막내 라인으로 합류, 자신의 일상을 대방출한다. ‘신랑수업’을 통해 생애 처음으로 대중에게 일상을 공개하게 된 김준수는 사전 인터뷰에서 “나의 신랑 점수는 솔직히 99점”이라며 “술, 담배도 일절 안 하고, 성격이 모나지 않고, 가족들도 소탈한 편”이라며 근거 있는 자신감을 드러낸다.

이어지는 관찰 카메라 속 김준수는 기상 직후 사탕을 섭취하고, 모닝커피로 ‘아이스 아메리카노’ 네 잔을 주문해 흡입하는 모습으로 주변을 깜짝 놀라게 한다. 화려한 음표 가운 차림에 까치집 헤어스타일로 ‘멍’ 때리는 자신의 모습을 VCR로 지켜보던 김준수는 “기분이 너무 이상하다, 보기가 힘들다”며 연신 안절부절 못한다.

또한 김준수는 샤워 장면과 모닝 루틴, 공연 준비 과정까지 자신의 하루를 낱낱이 공개하며 ‘찐팬’ 홍현희의 환호를 유발한다. 나아가 어느덧 30대 중반을 넘어선 나이에도 결혼을 망설이는 특별한 이유를 밝혀, 이승철을 ‘발끈’하게 만들기도 한다고.

제작진은 “김준수가 관찰 카메라를 통해 상상 이상의 소탈한 모습을 보여, ‘역시 사람은 알고 봐야 한다’는 대반전 면모를 드러냈다”며 “공연 준비 과정에서는 ‘찐친’ 배우 손준호를 만나 ‘부부 상담’에 나서며 특유의 다정한 면모를 폭발시키기도 했다. 모두를 ‘하트눈’으로 만든 김준수의 첫 일상 공개를 흥미진진하게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은 대한민국 대표 ‘워너비 신랑감’들이 요즘 시대에 필요한 ‘신랑수업’을 받으며 멋진 남자, 좋은 어른으로 성장해 나가는 리얼 관찰 예능. 이승철-김찬우-김준수-영탁이 신랑수업의 주인공들로 출격하며, 스튜디오 MC 김원희-홍현희가 이들의 일상을 관찰하며 거침없는 참견에 나선다. 오는 19일 오후 9시 20분 첫 방송된다.

한편 김준수는 국내 최대 높이를 자랑하는 잠실 L타워 펜트하우스에 거주 중으로 알려졌으며 해당 아파트는 최소 50억에서 300억 사이 거래되고 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