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왓챠)
(사진=왓챠)

‘좋좋소’의 주인공, 배우 남현우가 에이스팩토리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17일 에이스팩토리는 배우 남현우와 전속계약 소식을 알렸다. 에이스팩토리는 “‘좋좋소’를 통해 대중의 이목을 사로잡은 배우 남현우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배우인 만큼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에이스팩토리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남현우는 지난해 드라마 ‘좋좋소(좋소 좋소 좋소기업)’로 데뷔해 현실적인 연기로 대중의 주목을 받은 신예다. ‘좋좋소’는 대한민국 중소기업의 현실을 코믹한 상황 설정과 디테일한 현실 고증으로 녹여내 많은 청년들과 직장인의 공감을 이끌어내며 누적 조회 수 5300만 이상이라는 기염을 토한 화제의 드라마로 남현우는 극의 주인공 사회 초년생 조충범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특히 남현우는 첫 데뷔작임에도 불구하고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으로 조충범을 현실 공감 캐릭터로 그려내며 배우로서 첫걸음을 성공적으로 내디뎠다. 사회생활에 적응을 시작하는 어수룩한 사회 초년생에서 점차 시련을 겪으며 성장해 가는 조충범 역을 생활 밀착형 연기로 그려내며 극을 더욱 현실감 넘치게 이끌었다는 호평을 얻었다.


남현우가 주인공으로 출연한 ‘좋좋소’는 시즌 1,2,3의 인기에 힘입어 오는 18일 시즌 4를 공개한다. ‘좋좋소’ 시즌 4는 온라인 콘텐츠 스트리밍 서비스 ‘왓챠(WATCHA)’를 통해 독점 공개될 예정이며, 시즌 4에서 남현우가 그려낼 현실감 만렙 직장인 조충범에 대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남현우가 전속계약을 체결한 에이스팩토리는 드라마 제작 및 매니지먼트 사업을 포괄하는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다. tvN ‘자백’, JTBC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tvN ‘비밀의 숲 2’를 제작했으며, 올해 선보이는 작품으로는 ‘비밀의 숲’ 시리즈를 집필한 이수연 작가의 신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그리드’와 강하늘과 이유영이 주연을 맡아 화제를 모은 드라마 JTBC ‘인사이더’가 있다. 소속 배우로는 이준혁, 유재명, 윤세아, 김아중, 이시영, 이유영, 이규형, 장승조, 문정희 외 다수의 배우가 소속되어 있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