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KBS
사진제공=KBS
'연예 대상' 문세윤이 대상 수상 공약을 이행한다.

16일 방송되는 KBS2 예능 '1박 2일 시즌4'에서는 추위에도 굴하지 않는 다섯 남자의 텐션 폭발 여행기가 그려진다.

이날 문세윤은 대상 수상 공약이었던 강호동 헤어스타일을 구현하기 위해 이른 새벽부터 이발소로 향한다. 강 건너 불구경에 나선 멤버들은 그 어느 때보다 들뜬 모습으로 문세윤의 이발 현장을 직관한다. 이들은 "더 짧게 잘라주세요"라고 끊임없이 요청한다고.

50년 차 베테랑 이발사의 화끈한 손놀림에 모두가 집중했다. 특히 딘딘은 제대로 된 변신을 보여주겠다며 문세윤에게 눈을 감으라고 요구한다. 물 만난 딘딘은 간 떨리는 장난으로 두려움에 떨고 있는 문세윤의 마음을 쥐락펴락하기 시작했다. 어느새 장난에 합세한 멤버들은 "너무 즐겁다"며 해맑게 웃음보를 터트렸다는 후문이다.

이발을 마친 문세윤의 모습을 본 라비는 "이거 쎈데?"라며 눈을 떼지 못한다. 연정훈 역시 "내가 생각했던 것보다 더 짧아!"라며 놀라움에 휩싸였다고. 이에 문세윤의 역대급 파격적인 비주얼이 더욱 궁금해진다.

이밖에도 문세윤은 아들과 관련한 대상 수상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우리 아들이 반전이 있더라고.."라며 말문을 연 문세윤은 대상을 받은 자신을 원망(?)하는 아들 때문에 당황한 사연을 털어놓는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