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힐, '놀면 뭐하니' 출연 뒤 180도 바뀐 대우…"연예인 많이 와"
그룹 써니힐이 MBC ‘놀면 뭐하니?+’ 출연 효과를 톡톡히 봤다.

15일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에서는 써니힐의 ‘도토리 페스티벌’ 무대가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써니힐 미성, 빛나, 주비, 코타가 ‘두근두근’을 열창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드라마 ‘최고의 사랑’ OST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두근두근. 첫사랑의 감성을 건드리는 설렘 가득한 보이스와 멜로디에 관객들은 써니힐에 흠뻑 빠졌다.

써니힐은 ‘도토리 페스티벌’ 출연 섭외를 받은 뒤 주변 반응이 180도 달라졌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본명 김은영으로 배우로 활동 중인 주비는 “촬영장 공기가 좀 달라졌어요. 제가 김은영인 건 아는데, 써니힐 주비인 줄 모르시더라고요. 그래서 NG가 나도 안 혼내시더라고요”라고 이야기했다.

앞서 ‘놀면 뭐하니?+’를 통해 투잡한다고 밝힌 써니힐 빛나는 현재 재직 중인 승마장에 “많은 연예인분들이 오신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승마장에서 요즘 가장 많은 관심을 받는 인물을 언급했다는 후문이다. 수많은 스타들을 제친 빛나의 승마장 최고 핫피플이 누구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써니힐은 또 다른 대표곡인 ‘통화연결음’ 무대를 즉석으로 선보인다. 하하는 ‘통화연결음’에서 매우 중요한 도입부 내레이션 파트를 맡게 되면서 써니힐과 호흡을 맞춘다. ‘도토리 갬성’을 한껏 살리며 과몰입한 하하에게 써니힐이 어떤 평가를 내렸을지 궁금증을 높인다.

‘놀면 뭐하니?+’는 15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된다.

정태건 텐아시아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