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범 커플' 포스터
빙의 통한 성장기
웃음 코드 저격
'고스트 닥터' / 사진 = tvN 제공
'고스트 닥터' / 사진 = tvN 제공
'고스트 닥터'가 진지함과 코믹함이 동시에 느껴지는 스페셜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매주 월, 화요일 밤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고스트 닥터'(극본 김선수 연출 부성철)는 의문의 교통사고로 코마 고스트가 되어버린 차영민(정지훈 분)이 고승탁(김범 분)에게 빙의하면서 벌어지는 두 의사의 좌충우돌 성장기로 안방극장에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무엇보다 '고스트 닥터'는 배경도, 실력도, 성향도 극과 극인 두 의사가 티격태격하면서도, 서로에게 점점 스며드는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하고 있다. 특히 손만 댔다 하면 환자를 살려내는 차영민 역을 맡은 정지훈과 수저만 황금인 똥손 고승탁 역의 김범, 비범 커플의 티키타카로 시청자들의 웃음 코드를 제대로 저격하고 있는 것.

이밖에도 11일 방송에서 고승탁이 자신의 눈에 고스트 차영민이 보인다는 사실을 밝히는가 하면, 중요한 수술을 앞둔 두 사람이 본격적인 공조 시작을 알리는 엔딩으로 더욱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예고,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이 가운데, '고스트 닥터' 측이 공개한 스페셜 포스터에는 합동 수술 중인 차영민과 고승탁의 모습이 담겨 있다. 비장한 차영민과 잔뜩 긴장한 고승탁의 표정은 확연한 대비를 이루며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더욱이 뒤에서 고승탁을 껴안는 듯 손을 잡는 차영민에게서 미묘한 텐션이 느껴지는 것은 물론이며, 알 수 없는 묘한 매력으로 빠져들게 한다.

이렇듯 너무나 다른 아우라를 품고 살아가는 차영민과 고승탁이 어떻게 단단히 엮이고, 어떤 이야기를 그려나갈지 '고스트 닥터' 본 방송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한편 '고스트 닥터'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신소원 텐아시아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