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장군엔터테인먼트)
(사진=장군엔터테인먼트)

카바디 국가대표 선수이장군이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카바디는 인도 전통 스포츠이며 2018년 아시안게임 은메달리스트인카바디 국가대표 이장군 선수는 인도에서 국빈급 대우를 받는 슈퍼스타로도 알려져있다.


이장군 선수는 카바디라는 종목이 한국에서 비인기 중 비인기종목으로 카바디를 홍보하기 위해 예능에 출연중이다.


특히 이장군은 최근 9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 복면 얼음왕자로 출연해 달콤하면서 허스키한 목소리로 가창력을 뽐냈으며, 이장군 선수는 현재대한민국 스포츠 레전드들의 성장스토리를 담은 예능 프로그램 '뭉쳐야 찬다2'에서 뛰어난 피지컬과 수준급 축구 실력으로 에이스로 맹활약하고 있다. 또 11일 첫 방송되는 JTBC 신년특집 '전설체전'에서도 더 많은 활약을 보여줄 예정이다.


장군엔터테인먼트 측은 “스포테이너로서 많은 가능성과 잠재력을 가진 이장군 선수의 새로운 도전에 함께 할 수 있어서 기쁘다. 현역 카바디 국가대표 선수로서의 본업에 충실할 수 있도록 하며 카바디 라는 종목이 더 많은 이들에게 알리는 기회가 될 수 있도록 전문적인 매니지먼트 역량을 발휘해 방송활동을 적극 지원하겠다. 오는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카바디 국가대표 이장군선수의 좋은 모습 기대 바라며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 라고 전했다.


한편 이장군과 전속계약을 체결한 장군엔터테인먼트 예능 MC 사업부에는 방송인 MC 김성주, 개그맨 정성호, 방송인 박슬기, 개그우먼 박소라가 소속되어 있으며, 스포츠 스타 사업부에는 김병현, 김태술이 소속되어 있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