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지성, '원스' 출연
음악 라이브 토크쇼
"시트콤 같은 일 일어나"
'이홍기의 플레이리스트 원스' / 사진 = MBC M 제공
'이홍기의 플레이리스트 원스' / 사진 = MBC M 제공


가수 윤지성이 '이홍기의 플레이리스트 원스'(이하 '원스')에 출연한다.

윤지성은 7일 오후 8시 MBC M에서 방송되는 '원스'에서 위클리와 함께 게스트로 출연해 '노 리미트(No-Limit) 성장형 아이돌' 특집을 선보인다. '원스'는 아티스트의 실제 플레이리스트를 공유하고, 그들의 음악 인생 히스토리와 고품격 라이브 무대까지 만나볼 수 있는 음악 라이브 토크쇼다.

음악, 연기, 예능 등 장르를 넘나들며 성장형 아이돌의 표본다운 면모를 선보인 윤지성은 예능 대세답게 폭소만발 에피소드들을 과감히 풀어내며 재치 넘치는 입담을 뽐낼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 윤지성은 "시트콤 같은 일들이 항상 나에게만 일어났다"며 개명할 수밖에 없었던(?) 과거사를 공개한다. 윤지성이 아닌 개명 전 이름 윤병옥을 불운의 아이콘이라 칭하며 털어놓는 과거사에 MC 이홍기는 안타까움을 숨기지 못했다는 후문. 윤지성이 개명을 선택하게 된 비하인드 스토리의 자세한 내용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프로젝트 그룹에서 솔로 가수로 우뚝 선 윤지성은 어디에서도 선보인 적 없는 특별한 라이브 무대를 '원스'에서 공개한다. 연습생 평가 곡이었던 더레이(THERAY)의 '가슴소리'를 데뷔 후 더 깊어진 감성으로 재해석해 선보인다.

윤지성의 '가슴소리'는 7일 오후 12시에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더불어 윤지성의 심도 있는 음악 토크와 외모 콤플렉스 에피소드는 7일 오후 8시 MBC M '이홍기의 플레이리스트 원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신소원 텐아시아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